티스토리 뷰

 

국내에는 많은 멀티플렉스 상영관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메가박스 주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오늘은 평택에 있는 메가박스에 대한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건데요 안내를 해 드리는 내용은 실시간으로 평택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보는 방법과 주차장 요금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 재미있는 영화들이 많이 개봉을 하였기 때문에 극장에 가고자 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안내를 해 드리는 평택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참고하고 방문하신다면 원하는 영화를 원하는 시간에 가서 볼 수 있겠죠.

 

 

 

이러한 실시간 상영 정보는 아무래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 보는 것이 가장 정확한 돼요 이렇게 메가박스라고 검색을 해 보시고 영화관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하단에는 여러분들도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바로가기 링크를 따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화관 선택을 해 주시게 되었다면 이렇게 전국에 있는 모든 극장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 질텐데 여기에서 경기도 지역을 먼저 선택을 해 주시고 우측에 나오는 평택을 눌러 보시면 됩니다.

 

 

 

평택을 놀러 보시게 되었다면 평택 메가박스에 대한 안내가 가장 먼저 나오게 되어 주실 텐데이 극장은 총 8개의 스크린을 가지고 있는 규모가 큰 극장입니다 그리고 평택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이용하기에도 편리하죠.

 

 

자 이제 아래로 조금만 스크롤 내려 보세요 그러면 이렇게 실시간으로 여러분들도 평택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확인해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그리고 하단에는 예매 할 수 있는 좌석 수도 나오고 클릭을 해보신다면 실시간 예매 서비스로 이동이 되어 지기도 하실 겁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들에게 평택 메가박스 상영시간표와 함께 보시면 도움이 될만한 주차장이용 정보도 안내를 해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관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되는데 매표소에서 주차권에 주차 인증을 받으셔야지 3시간 20분 무료 혜택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하단에는 바로가기링크입니다. 평택메가박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