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질러쏭 다운로드 사용방법 설명

@바다 2019. 9. 5. 11:19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무료로 사용을 해보실수가 있는 노래방 프로그램인 질러쏭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까해요. 어렵지 않게 설치를 해보실수가 있고 제한은 있지만 무료로도 이용이 가능한데요.

 

 

 

요즘에는 워낙에 노래 잘부르시는 분들이 많죠. 그렇다보니 가끔은 집에서도 노래 연습을 하고 싶을때가 있어요. 이런 경우 질러쏭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면 좋은데요.

 

 

 

물론 집에서 이 프로그램만 설치 한다고 노래방처럼 변하는것은 아니겠죠. 짱짱한 스피커와 마이크까지 겸비가 되어진다면 정말 노래방처럼 즐기실수도 있을듯한데요.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이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는 프로그램인데요. 완전 무료는 아니고 제가 해보니 하루에 몇곡은 무료로 제공되고 이후에 더 사용하려면 결제가 필요하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이제 설치 파일을 내려받아주시고 나서 설치를 진행을 하셔야하는데요. 설치 파일은 네이버자료실에서 제공을 하고있어요. 아래 링크 이용해보세요.

 

 

 

링크 이용하셔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신후에 설치 파일을 내려받아주세요. 그리고 나서 이제 실행을 해주시고 나서 설치 진행을 해보시면 됩니다. 다음 다음 버튼만 눌러주시면 설치가 되어지죠.

 

 

설치를 마치시고 나면 이런 설정이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스피커가 잘 나오는지, 마이크가 동작하는지 체크하고 테스트 할수가 있는 부분입니다. 이 과정을 거치고 나면 질러쏭 이용이 가능해지는데요.

 

 

이렇게 질러쏭이 실행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다양한 기능들이 있고 회원가입까지 해두시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을 하실수가 있더라구요. 집에서 노래방 해보고 싶으신 분들 이 프로그램 한번 이용해보세요. 자료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