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커플앱을 하나 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국내에서는 가장 유명한 커플 매신저인데요. 둘마의 대화를 하시고 스케쥴관리하기에 아주 좋은 어플인데요. PC에도 설치 하고 사용할수가 있어요. 그래서 컴퓨터 사용이 많은 분들이라면 컴퓨터에 설치 해보시고 사용하는게 좋아요.

 

 

 

그럼 비트윈 PC버전을 다운로드 하고 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어렵지 않게 무료로 다운 받고 사용할수가 있어요. 먼저 이 프로그램의 주요 기능을 살펴보도록 할까요!? 스마트폰에 있는 기능을 전부 사용할수 있는것은 아니지만 가장 중요한 채팅 기능이 가능합니다.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주요 기능이 있는데요. 비트윈의 채팅창의 투명도를 조절해서 살짝 숨겨놓고 대화할수도 있어요.

컴퓨터를 하면서 앱으로 비트윈 자꾸 만지기 불편하고 눈치 보이셨다면 이렇게 비트윈 PC버전 다운로드 해두시고 사용하시면 정말 편리하고 유용한데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무료로 비트윈 PC용을 내려받을수가 있는데요. 현재는 윈도우와 맥을 지원하고있는데요

 

 

일반적인 용도라고 한다면 이 두버전마 있어도 대부분의 컴퓨터에서 설치 하고 사용할수가 있을겁니다. 이렇게 비트윈 PC버전을 내려받으셨다면 이제 실행해서 설치를 해보셔야합니다.

 

 

 

설치를 하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네요. 그냥 이렇게 다음 다음을 눌러주시면서 설치를 해보시면 됩니다. 아마 최근에는 많은 커플분들이 이 앱을 많이들 이용하실거에요. 이제 이렇게 설치 하시고 로그인해서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오늘은 PC용을 설치 하는법 안내를 해보았는데요. 안내해드린 방법 이용해서 비트윈 PC버전 다운로드 하고 설치 해보세요.

 

 

 그리고 컴퓨터 하시면서 틈틈히 남자친구, 여자친구분과 비트윈으로 끊임없이 대화해보세요^^ 아래 설치 URL첨부해드려요.

https://between.u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