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오늘도 일자리 정보 구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건데요 오늘 안내를 해 드리는 방법이 이용하시면 간단하고 쉽게 집에서도 일자리를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줄 수가 있습니다 자 그러면 바로 논산백제교차로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쓰는 방법 안내를 해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인터넷으로 다양한 서비스들이 제공이 되어지고 있기 때문에 집에서도 편리하게 정보들을 얻어 보실 수가 있죠 오늘 안내를 해 드리는 논산백제교차로 역시 인터넷으로 서비스가 재홍이 되어지고 있는데요.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여러분들도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셔야 합니다 위에 보시는 것처럼 교차로라고 검색을 하시면 되는데요.

 

 

 여러분들은 조금 더 쉽게 이동하실 수가 있도록 하단에 교차로 바로가기링크  달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식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신 분들이라고 한다면 위에 보이시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 주실 건데요이 화면에서 충남 지역을 선택을 먼저 해 주시기 바랍니다

 

 

 

충남지역을 선택을 하시기 되었다면 이제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충청남도 전지역에 지도가 나오게 되어 주실 건데요 하단부분의 백제교차로라고 되어 있을 겁니다이 백제교차로의 배포 지역은 논산시와 계룡시 그리고 부여군이 되겠습니다.

 

 

 클릭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백제교차로가 나오게 되어 줄 텐데 여기에서 하단에 보시면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이 있으실 겁니다 이곳을 클릭을 해 주시면 바로 안내를 해 드리는 논산백제교차로 종이신문 그대로보기가 실행해 되었습니다.

 

 

클릭을 하시게 되면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종이신문의 그대로 펼쳐지게 되어 주실 건데요. 처음에는 어색하고 어려울 수 있겠지만 몇 번 넘기시면서 보시다보면 어렵지 않으실 겁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논산백제교차로 보시는 방법 소개를 해 보았습니다. 쉽게 이용하실 건데 아래 바로가기링크 이용해 보세요. 교차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