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엡손 프린터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기술상담 및 AS신청
@바다 2024. 1. 4. 02:31
서비스센터 지역별 전화번호와 유의사항을 소개합니다.
서울 엡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TGS강남센터: 02-563-3582
- TGS사당센터: 02-3463-3582
- TGS강동센터: 02-471-3582
- TGS용산센터: 02-704-3582
- TGS서대문센터: 02-387-3582
- TGS마포센터: 02-785-3582
- TGS강북센터: 02-980-3582
- TGS신도림테크노센터: 02-2637-3582
인천 엡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TGS부평센터: 032-501-3582
경기 엡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TGS이천센터: 031-631-3522
- TGS수원센터: 031-225-3582
- TGS평택센터: 031-665-3582
- TGS성남센터: 031-753-3582
- TGS일산센터: 031-964-3582
- TGS의정부센터: 031-829-3582
- TGS구리센터: 031-552-3582
- TGS부천센터: 032-329-3582
- TGS군포센터: 031-395-3582
강원 엡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TGS강릉센터: 033-653-3580
- TGS원주센터: 033-746-4910 / 033-746-4911 / 033-746-4912
- TGS춘천센터: 033-242-3582
충북 충남 엡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TGS청주센터: 043-235-3582
- TGS충주센터: 043-854-3582
- TGS홍성센터: 041-631-3582
- TGS천안센터: 041-557-3582
대전 경북 엡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TGS대전센터: 042-861-3582
- TGS포항센터: 054-282-3582
- TGS안동센터: 054-841-3582
- TGS구미센터: 054-444-3582
- TGS경주센터: 054-776-3582
- TGS경산센터: 053-801-3582
대구 울산 엡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TGS대구센터: 053-555-3582
- TGS울산센터: 052-260-3582
부산 경남 엡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TGS부산센터: 051-442-3582
- TGS동래센터: 051-325-3582
- TGS진주센터: 055-756-3582
- TGS통영센터: 055-641-3582
- TGS김해센터: 055-335-3582
- TGS창원센터: 055-241-3582
전남 광주 엡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TGS순천센터: 061-724-3582
- TGS목포센터: 061-278-3582
- TGS해남센터: 061-537-3582
- TGS여수센터: 061-683-3582
- TGS광주센터: 062-512-3582
전북 제주 엡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TGS전주센터: 063-247-3582
- TGS정읍센터: 063-533-3512
- TGS제주센터: 064-745-3582
위 전화번호를 이용하여 기술상담이나 AS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는 이 포스팅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센터 유의사항
엡손 프린터를 사용하다가 고장이 생기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야 합니다. 유의해야 할 사항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술상담 및 AS신청 시 유의사항
- 보유하고 있는 프린터 제품의 종류를 확인해야 합니다. (모델명 확인 필요)
- 빠른 상담을 받으려면 대표 번호로 문의하세요.
- 대표 번호: 1566-3515 (정품 무한 복합기, 프로젝터, 스마트글라스, 라벨라이터)
- 대표 번호: 1588-3515 (대형 복합기, 대형프린터, 스캐너, 레이저프린터, 도트프린터, M-Tracer, 라벨프린터)
- 고객 지원 센터의 운영 시간은 평일 09:00부터 18:00까지이며, 서비스 센터의 운영 시간은 평일 09:00부터 18:00까지이고, 토요일은 09:00부터 12:00까지 운영됩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운영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센터 운영 시간은 지역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 소모성 자재 구매 문의는 군포 센터로 문의하세요.
- 군포센터 전화번호: 032-325-2900
- 군포센터 영업시간: 평일 10:00부터 17:00까지
복합기, 잉크젯 프린터, 도트 프린터, 스캐너 등 모든 제품은 모든 서비스 센터에서 지원합니다.
- 라벨라이터(LW 시리즈 등)와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는 택배 수리 또는 TGS 용산 센터 방문으로만 서비스 지원됩니다.
- 대형 프린터 LEP, 프로젝터 (VD), 레이저 프린터 (LBP)는 전문 전담 센터에서 방문해야 합니다.
픽업 접수 시 조치사항
- 픽업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아래 조치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 프린터의 헤드를 테이프로 고정합니다.
- 잉크 캡을 단단히 닫습니다.
- A4 용지나 비슷한 크기 종이를 반으로 3번 접어서 잉크탱크에 맞게 잘라 붙입니다.
- 용지를 잉크탱크에 맞게 잘라서 붉은색 표시 부분을 막고 테이프로 고정합니다.
- 잉크 탱크를 프린터 본체에 장착하고 테이프로 고정합니다.
- 구매한 제품 포장 박스가 없다면 제품 크기에 맞는 상자를 준비하고 충격 방지를 위해 스티로폼, 신문지 등으로 완충합니다. 제품 상자 위에 주의 사항을 기재합니다.
추가적인 사항
-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제품의 구입 증빙서류가 없을 경우 제품의 생산년월일을 기준으로 유통기간 2개월을 감안하여 품질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유상으로 수리한 경우 유상으로 수리한 날부터 2개월 이내에 동일한 고장 발생 시 무상으로 수리 가능합니다.
- 수리비는 기술료, 부품비, 기술 공수로 구성되며, 기술 공수는 제품 군에 따라 운영됩니다.
- 출장비 또는 픽업 비용은 별도로 청구되며, 서비스 센터 방문 시 출장비 또는 픽업 비용은 제외됩니다.
모든 정보는 제공된 정보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과 최신 정보는 해당 서비스 센터로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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