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비스센터 지역별 전화번호와 유의사항을 소개합니다.

 

서울 엡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TGS강남센터: 02-563-3582
  • TGS사당센터: 02-3463-3582
  • TGS강동센터: 02-471-3582
  • TGS용산센터: 02-704-3582
  • TGS서대문센터: 02-387-3582
  • TGS마포센터: 02-785-3582
  • TGS강북센터: 02-980-3582
  • TGS신도림테크노센터: 02-2637-3582

 

인천 엡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TGS부평센터: 032-501-3582

 

경기 엡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TGS이천센터: 031-631-3522
  • TGS수원센터: 031-225-3582
  • TGS평택센터: 031-665-3582
  • TGS성남센터: 031-753-3582
  • TGS일산센터: 031-964-3582
  • TGS의정부센터: 031-829-3582
  • TGS구리센터: 031-552-3582
  • TGS부천센터: 032-329-3582
  • TGS군포센터: 031-395-3582

 

강원 엡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TGS강릉센터: 033-653-3580
  • TGS원주센터: 033-746-4910 / 033-746-4911 / 033-746-4912
  • TGS춘천센터: 033-242-3582

 

충북 충남 엡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TGS청주센터: 043-235-3582
  • TGS충주센터: 043-854-3582
  • TGS홍성센터: 041-631-3582
  • TGS천안센터: 041-557-3582

 

대전 경북 엡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TGS대전센터: 042-861-3582
  • TGS포항센터: 054-282-3582
  • TGS안동센터: 054-841-3582
  • TGS구미센터: 054-444-3582
  • TGS경주센터: 054-776-3582
  • TGS경산센터: 053-801-3582

 

대구 울산 엡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TGS대구센터: 053-555-3582
  • TGS울산센터: 052-260-3582

 

부산 경남 엡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TGS부산센터: 051-442-3582
  • TGS동래센터: 051-325-3582
  • TGS진주센터: 055-756-3582
  • TGS통영센터: 055-641-3582
  • TGS김해센터: 055-335-3582
  • TGS창원센터: 055-241-3582

 

전남 광주 엡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TGS순천센터: 061-724-3582
  • TGS목포센터: 061-278-3582
  • TGS해남센터: 061-537-3582
  • TGS여수센터: 061-683-3582
  • TGS광주센터: 062-512-3582

 

전북 제주 엡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TGS전주센터: 063-247-3582
  • TGS정읍센터: 063-533-3512
  • TGS제주센터: 064-745-3582

 

위 전화번호를 이용하여 기술상담이나 AS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는 이 포스팅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메일, 전화, 원격지원 상담예약

 

이메일, 전화, 원격지원 상담예약

내제품 보증기간 확인하기

별도의 조치사항

AS센터 찾기

 

서비스 센터 유의사항

엡손 프린터를 사용하다가 고장이 생기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야 합니다. 유의해야 할 사항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술상담 및 AS신청 시 유의사항

  • 보유하고 있는 프린터 제품의 종류를 확인해야 합니다. (모델명 확인 필요)
  • 빠른 상담을 받으려면 대표 번호로 문의하세요.
  • 대표 번호: 1566-3515 (정품 무한 복합기, 프로젝터, 스마트글라스, 라벨라이터)
  • 대표 번호: 1588-3515 (대형 복합기, 대형프린터, 스캐너, 레이저프린터, 도트프린터, M-Tracer, 라벨프린터)
  • 고객 지원 센터의 운영 시간은 평일 09:00부터 18:00까지이며, 서비스 센터의 운영 시간은 평일 09:00부터 18:00까지이고, 토요일은 09:00부터 12:00까지 운영됩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운영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센터 운영 시간은 지역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 소모성 자재 구매 문의는 군포 센터로 문의하세요.
  • 군포센터 전화번호: 032-325-2900
  • 군포센터 영업시간: 평일 10:00부터 17:00까지

 

복합기, 잉크젯 프린터, 도트 프린터, 스캐너 등 모든 제품은 모든 서비스 센터에서 지원합니다.

  • 라벨라이터(LW 시리즈 등)와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는 택배 수리 또는 TGS 용산 센터 방문으로만 서비스 지원됩니다.
  • 대형 프린터 LEP, 프로젝터 (VD), 레이저 프린터 (LBP)는 전문 전담 센터에서 방문해야 합니다.

 

픽업 접수 시 조치사항

  • 픽업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아래 조치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 프린터의 헤드를 테이프로 고정합니다.
  • 잉크 캡을 단단히 닫습니다.
  • A4 용지나 비슷한 크기 종이를 반으로 3번 접어서 잉크탱크에 맞게 잘라 붙입니다.
  • 용지를 잉크탱크에 맞게 잘라서 붉은색 표시 부분을 막고 테이프로 고정합니다.
  • 잉크 탱크를 프린터 본체에 장착하고 테이프로 고정합니다.
  • 구매한 제품 포장 박스가 없다면 제품 크기에 맞는 상자를 준비하고 충격 방지를 위해 스티로폼, 신문지 등으로 완충합니다. 제품 상자 위에 주의 사항을 기재합니다.

 

추가적인 사항

  •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제품의 구입 증빙서류가 없을 경우 제품의 생산년월일을 기준으로 유통기간 2개월을 감안하여 품질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유상으로 수리한 경우 유상으로 수리한 날부터 2개월 이내에 동일한 고장 발생 시 무상으로 수리 가능합니다.
  • 수리비는 기술료, 부품비, 기술 공수로 구성되며, 기술 공수는 제품 군에 따라 운영됩니다.
  • 출장비 또는 픽업 비용은 별도로 청구되며, 서비스 센터 방문 시 출장비 또는 픽업 비용은 제외됩니다.

 

모든 정보는 제공된 정보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과 최신 정보는 해당 서비스 센터로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