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노스 TV AS 고객센터 안내 전화번호
@바다 2024. 1. 8. 21:28
이노스 TV AS 서비스에 대한 안내를 드립니다. 이노스TV를 구매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언제든지 편리한 AS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노스 TV AS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고객센터 연락처, 보증기간 등을 안내드리겠습니다.
이노스 TV AS 서비스센터
운영 시간 :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10:00 ~ 17:00시 위치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24 이노스빌딩 2층 서비스센터에서는 A/S 접수뿐만 아니라, CS 팀이 현장에 상주하여 직접 수리 및 상담도 받을 수 있으며 제품 수리가 진행되는 동안 전시장에서 이노스TV의 TV와 IoT 제품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노스 고객센터 정보
- 전화번호: 1544-6799
- 운영시간: 평일 오전 09:30 ~ 17:30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이며, 1544-6799번으로 전화 후 1번을 누르시면 상품 구매 문의, 2번은 배송 문의, 3번은 A/S 및 고장 문의, 4번은 기타 문의사항에 대한 콜센터 상담원과 상담이 가능합니다.
이노스 TV 보증기간
이노스 TV 패널은 무상 보증기간으로 2년이 적용됩니다. 그 외의 부품에 대해서는 1년간 무상으로 A/S가 가능합니다. 보증기간은 제품 구매일을 기준으로 하며, 구매일자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품의 제조일자를 기준으로 AS 기간이 산정됩니다.
이노스 자주 하는 질문
이노스 TV를 구매하시는데 자주 묻는 질문 중 일부를 정리해보겠습니다.
벽걸이 TV로 구매할 경우에 추후 스탠드 방식으로 사용이 가능할까요?
- 벽걸이로 구매하셔도 기본 스탠드가 제공되므로 추가 비용 없이 스탠드 형태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TV를 모니터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한가요?
- 모니터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며 연결 방법은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TV 화면 색상이 이상해요.
- 리모컨 메뉴 버튼에서 영상 → 영상 모드 → 표준 및 설정으로 들어가서 화면을 취향에 맞게 조정하시면 됩니다. 이 방법으로 점검 후에도 이상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이노스 TV를 구매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언제든지 편리한 AS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친절한 상담원들이 최선을 다해 도와드릴 것입니다. 이노스 TV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보증기간 내에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중요 내용 요약
다음 표에 이노스 TV AS 서비스에 관한 중요한 내용들을 정리하였습니다.
항목 | 내용 |
AS 서비스센터 | 직접 내방 불가, 고객센터 연락 필요 |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44-6799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오전 09:30 ~ 17:30 (점심시간 12:00 ~ 13:00) |
이노스 TV 패널 보증기간 | 2년 |
부품 보증기간 | 1년 |
자주 하는 질문 | - 벽걸이 TV 구매 후 스탠드로 변경 가능 - TV를 모니터 대용으로 사용 가능 - 화면 색상 조정 가능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