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1-2022 V리그 여성부 챔피언 결정전에서 흥국생명 이 한국도로공사를 상대로 펼친 경기에서 화려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 흥국생명 엘레나 '와 '김연경'의 활약으로 이루어진 이 경기는 한국 스포츠 팬들에게 큰 감동을 안겼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흥국생명 엘레나 '의 역할과 흥국생명 의 경기 내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옐레나 므라제노비치

 

엘레나의 역할

엘레나의 득점력

  • 흥국생명 의 외국인 선수 엘레나는 이 경기에서 32점을 올려 승리에 중요한 역할을 하였습니다.
  • 엘레나의 득점 능력은 흥국생명 의 승리에 큰 기여를 하였으며, 팀 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였습니다.

 

김연경의 활약

  • 김연경 또한 이 경기에서 26 득점을 기록하며 득점력을 발휘하였습니다.
  • 흥국생명 은 엘레나와 김연경의 득점으로 1세트에서 역전 승리하고, 2세트도 가볍게 가져왔습니다.

 

경기 내용

  • 흥국생명 은 엘레나와 김연경의 활약을 통해 1세트와 2세트에서 우승을 거두었습니다.
  • 3세트에서 도로공사가 전세를 뒤집었지만, 흥국생명 은 4세트에서 김연경의 연속 오픈 득점으로 승부를 갈아치웠습니다.
  • 흥국생명 은 팀 공격 성공률에서 도로공사를 능가하여 승리하였습니다.

 

' 흥국생명 엘레나 '와 김연경의 활약을 바탕으로 한 흥국생명 의 역전 승리는 한국 스포츠 팬들에게 큰 떨림을 안겼습니다. 이번 경기는 흥국생명 이 네 번째 우승을 향해 나아가는 길에 중요한 승리였으며, 팀의 힘을 믿고 응원하고 있습니다.

항목

내용

엘레나 득점력

엘레나는 32점을 올려 승리에 기여함

김연경의 득점

김연경은 26 득점을 기록함

경기 내용

1세트와 2세트에서 역전 승리, 팀 공격 성공률 우승

엘레나와 김연경

흥국생명의 득점 능력을 발휘하여 우승

흥국생명의 우승

네 번째 우승을 향해 나아감

 

 

옐레나 므라제노비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