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역별로 간편하게 조회 가능한 삼성 핸드폰 AS센터 를 통해 고객 여러분께서는 쉽고 신속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가전제품 사용량이 증가하고, 이에 따라 제품 고장 또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비하여 삼성 핸드폰 및 다양한 가전제품의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사전에 서비스센터 방문 예약이 필요합니다.

 

센터찾기 | 서비스예약

 

서비스 예약 방법

  • 삼성 제품 중 부피가 작은 제품 은 서비스센터를 직접 방문하여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반면, 부피가 큰 가전제품 의 경우 출장예약 또는 방문예약을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수리를 요청할 때에는 상세한 증상 및 모델명을 작성하여 신청하고, 사진을 첨부하면 수리에 도움이 됩니다.

 

LG전자 서비스센터 및 간편한 문의 가능

LG전자 서비스센터도 지역별로 검색하여 찾을 수 있으며, 서비스 가능한 제품 및 출장서비스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은 삼성 챗봇 을 통해 간단한 문의를 할 수도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미리 예약하시어 원활한 수리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내용

설명

서비스 예약 방법

- 부피에 따른 서비스 방법 안내- 상세한 증상 및 모델명 작성 필요

LG전자 서비스

- 지역별 검색 가능- 서비스 가능 제품 확인 가능

고객 편의

- 삼성 챗봇을 활용한 간단한 문의 가능

 

언제든지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준비되어 있으니,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이용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센터찾기 | 서비스예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