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스케이 브로드밴드 는 SK그룹의 계열사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통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에스케이 브로드밴드고객센터 는 고객들의 문의와 요청에 신속하고 친절하게 응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에스케이 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의 서비스 및 연락처, 운영시간 등에 대해 자세히 안내하겠습니다.

 

고객지원 | B world

 

SK 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안내

에스케이 브로드밴드 고객센터 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온라인문의/상담: 24시간 365일 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
  • 바로가입 신청 내역 조회: 24시간 언제든지 상담사와 통화 없이 인터넷과 B tv 가입이 가능합니다.
  • 공지사항: 일반 공지, 서비스 공지, 이용 안내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지점찾기: 전국 어디서든 지점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 B tv 이용방법: 다양한 콘텐츠와 TV 활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고객지원서비스: 가입, 변경, 신청 등 서비스 이용 관련 신청서와 구비서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 브로드밴드 FAQ

자주 묻는 질문 항목에는 가입, 장애, 부가 서비스, 서비스 이용, 요금, 결합 상품, 해지, B tv 관련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SK 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연락처 및 운영시간

에스케이 브로드밴드 고객센터 는 아래와 같은 연락처와 운영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 B tv / 인터넷 / 전화 상담전화: 106
    • 평일: 09:00~18:00
    • 토요일: 09:00~12:00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 B tv 알뜰 / 케이블 인터넷 상담전화 (구)티브로드: 1877-7000 또는 146600

 

SK 브로드밴드 ARS 안내

ARS를 통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대표번호 106을 이용한 안내:
  • 1번: 요금 및 간단한 문의사항
  • 2번: 고장 신고
  • 3번: 가입 문의
  • 4번: 해지 문의
  • 8번: 기업 전용 상품 문의
  • 0번: 상담원으로 연결

 

에스케이 브로드밴드 고객센터 를 통해 언제든지 문제 해결을 위한 상담이 가능하며, 고객의 의견을 소중히 여기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화번호

이용시간

106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2:00

1877-7000 또는 146600

 

에스케이 브로드밴드 고객센터 는 24시간 온라인상담을 제공하며, 다양한 통신 서비스에 관한 문의 및 요청에 친절하게 응대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ARS를 통해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 | B worl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