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은 즐거움과 함께 예기치 못한 상황에 대비할 필요가 있는데요. 특히 단체 여행 시에는 여러 사람들의 안전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단체 여행자보험 은 큰 도움이 됩니다. 여행 전문 플랫폼인 트래블로버와 Chubb, NH농협손해보험, 하나손해보험 등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으로부터 보호합니다.

 

트래블로버

 

트래블로버: 여행자보험의 신뢰받는 파트너

트래블로버 는 고객 맞춤형 상품 설계와 다양한 서비스로 여행자들에게 안전과 신뢰를 제공합니다. 트래블로버 에서는 여행 출발 2시간 전까지 모바일 또는 PC홈페이지에서 직접 가입할 수 있으며, 기관/단체 또는 외국인의 경우에는 이메일(단체) 가입신청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보험 가입 시에는 보험 가입대상자 명단을 첨부해야 하며, 보험금 청구 시 필요한 서류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트래블로버 보험 청구 절차

구비서류를 준비하여 이메일로 접수하면 됩니다. 보험금 청구 시 필요한 서류는 홈페이지의 보험자료실에서 확인 가능하며, 목격자 확인서나 폴리스 레포트가 없는 경우에도 일단 접수 가능합니다.

 

Chubb: 다양한 보험상품으로 여행을 안심하다

Chubb 는 아시아태평양지역에서 다양한 개인 보험 상품을 제공하는 보험사입니다. Chubb여행자보험 은 국내여행, 해외여행, 출장 등 다양한 여행 목적에 맞게 상해, 사고, 질병 등 여행 중 발생하는 위험으로부터 보호합니다. 해외여행 중에도 Chubb Assistance를 통해 전 세계 각지에서 24시간 한국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NH농협손해보험: 국내여행도 안심하고 떠나세요

국내 여행에서도 여행자보험 은 중요합니다. NH농협손해보험 은 국내여행보험의 필요성과 보장내용에 대해 안내하고 있습니다. 의료기관에 입원 또는 통원하여 치료를 받은 경우에도 보험금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국내여행자보험 에 가입하고 여행 중 휴대품이 파손되었을 때에도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손해보험: 편리한 단체 여행자보험 가입

하나손해보험단체 여행자보험 을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는 보험사입니다. 출발 2시간 전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메리츠와 동부 두 가지 보험사의 다양한 플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체 여행자보험 은 당일 가입이 가능하며, 보험증권은 가입 후 바로 이메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여행은 즐거움과 동시에 예상치 못한 위험이 동반됩니다. 따라서 단체 여행 시에는 여행자보험 에 가입하여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합니다. 트래블로버 , Chubb , NH농협손해보험 , 하나손해보험 등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니, 여행 전에 반드시 검토하고 가입해보세요.

보험사

특징

트래블로버

- 여행자보험 전문 플랫폼- 다양한 서비스 제공- 출발 2시간 전까지 가입 가능

Chubb

- 다양한 보험 상품 제공- 해외여행 시 24시간 한국어 서비스 제공

NH농협손해보험

- 국내여행보험으로 의료비 보장- 휴대품 파손 시 보상 제공

하나손해보험

- 단체 여행자보험 편리하게 가입 가능- 출발 2시간 전까지 가입 가능

 

 

트래블로버

트래블로버 보험금 청구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