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카드 를 이용한 자동차세 할부 혜택을 소개합니다. 자동차세 를 부담스럽게 생각하시는 분들께 좋은 소식입니다. 신한카드자동차세 할부 혜택을 통해 부담을 줄이고 무리 없이 납부할 수 있습니다. 함께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 지로 카드혜택 공지 바로가기

 

신한카드 자동차세 무이자할부 혜택

신한카드 를 이용하여 국세/지방세 50,000원 이상을 납부하시면 2~3개월의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6·10·12개월 다이어트할부도 가능합니다. 다이어트 할부는 일부 수수료가 면제되어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 삼성카드만이 자동차세 무이자 할부를 제공합니다.
  • 결제 시 3개월로 결제하면 자동으로 무이자 혜택이 적용됩니다.
  • 처음 결제를 일시불로 한 후에는 무이자 혹은 다이어트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다른 카드사의 혜택

자동차세 할부 혜택은 삼성카드에서만 제공됩니다. 현대카드와 신한카드 에서는 자동차세 무이자할부 혜택이 제공되지 않으며, 할부 이자를 지불해야 합니다.

 

자동차세 할인 제도

자동차세 는 연납 시에도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1월 15일부터 31일까지 연납 시 10% 할인이 가능하며, 한 번에 납부 시 30만원씩 두 번 납부하여 6만원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위텍스 자동차세 연납신청

자동차세 는 위텍스 어플 또는 PC를 통해 연납할 수 있습니다. 신청 가능 기간은 1월 15일부터 1월 31일까지이며, 납부 시간은 7:00부터 22:00까지입니다.

자동차세 를 부담스럽게 생각하셨다면, 신한카드자동차세 할부 혜택을 활용해보세요. 무이자할부와 할인 혜택으로 부담을 덜고 편리하게 납부할 수 있습니다.

항목

내용

무이자할부 가능 여부

가능

할인 제도

무이자 및 다이어트할부

 

 

인터넷 지로 카드혜택 공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