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븐라이너 제품을 사용하다가 고장이 났거나 수리가 필요한 경우, 적절한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방법과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해보세요. 세븐라이너 는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AS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A/S 접수

 

세븐라이너 AS 접수 방법 안내

세븐라이너 AS를 접수하는 방법은 크게 세 가지로 나뉩니다.

 

온라인 접수

세븐라이너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고객센터 >> A/S 접수, 보상판매] 메뉴를 이용하세요. CS센터 페이지에서 온라인 AS 접수 메뉴를 선택하고, 신청자 정보와 제품 정보, AS 내용을 작성합니다. AS 신청 후에는 택배 기사가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하고, 수리 후 고객에게 택배로 배송됩니다. AS 비용은 제품 수리 후에 안내되며, 접수 시에 AS 비용에 대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접수

세븐라이너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32-870-0900입니다. 상담사와의 연결 가능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7:30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입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방문 AS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로 임시 중단 중)

현재는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방문 AS가 임시 중단되어 있습니다. 세븐라이너 AS 접수하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032-870-0900이며, 상담사와의 연결 가능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7:30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이고,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세븐라이너 는 다양한 방법으로 AS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온라인 접수, 고객센터 전화접수 등을 통해 AS를 신청할 수 있으며,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방문 AS가 일시 중단되었으니 양해 바랍니다.

AS 방법

전화번호

운영시간

온라인 접수

-

-

전화접수

032-870-0900

평일 9시 - 17:30 / 점심시간 12시 - 13시

방문 AS

032-870-0900

평일 9시 - 17:30 / 토,일,공휴일 휴무

 

세븐라이너 제품 수리나 AS 신청이 필요하신 경우, 위의 정보를 참고하여 편리하게 접수해보세요.

 

온라인 A/S 접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