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미 슬픈인연 라이브영상가사

@바다 2022. 6. 23. 16:48

 

나미 슬픈인연 라이브비디오/가사 도큐먼트 블로그를 방문 해주셔서 감사하네요. 오늘 작성해보고자할 포스팅은 나미씨의 대표 노래중에 한노래인 슬픈인연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슬픈인연은 후배 가수들에게 수없이 리메이크되었군요. 알려진 리메이크곡이 공일오비버전과 박화요비, 박정현씨등이 있네요. 그렇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뭐니뭐니 해도 나미씨의 오리지널 원곡이 최고다라고 하는 생각이 있답니다. 먼가 전달하는 슬픔이 있고 호소력과 매력적인 음색이 누구와도 비교할수 없습니다.

나미 슬픈인연

참 간만에 들어보시는 곡인 슬픈인연입니다. 이번엔 온종일 슬픈인연만 감상하여야겠어요. 가사도 함께 흘러간시절의 비디오도 함께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방문자분들도 나미 슬픈인연 신나게 감상해보세요. 가사 멀어져가는 그 뒷모습을 바라보시면서 난 아직도 이순간을 이별이라 하지 않겠네 *달콤했었지 그 수많았던

나미 슬픈인연

추억속에서 흠뻑 젖은 두 마음을 우리 어떻게 잊을까 아 다시 올거야 너는 외로움을 견딜수 없어 아 나의 곁으로 다시 돌아올거야 다만 그 시절에 너를 또 만나서 사랑할 수 있을까 흐르는 그 세월에 나는 또 얼마나 많은 눈물을 흘리려나 *반복 무대비디오

위에 준비해드린 비디오는 1986년도 동영상입니다.

나미 슬픈인연

나미 슬픈인연 노래는 1985년도에 발표했으니 슬픈인연으로 한창 활동하던 시기의 비디오이라 할수 있으실겁니다. 신이내린 음색이기도 한데요. 항상 들어도 질리지가 않군요. 그러면 신나게 감상하시고 나서 내일도 좋은 주제로 다시 보도록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