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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보험가입자라면 누구나 사고 발생 시 빠르고 효과적인 접수와 서비스를 원합니다. 이를 위해 삼성화재 에서는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와 긴급 출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방법과 서비스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삼성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사고접수 방법

  • 삼성화재 고객센터(1588-5114)나 홈페이지를 통해 사고접수 가능합니다.
  • 보상 담당자가 지정되며, 보상 조사 및 결정, 지급 과정이 안내됩니다.
  • 보상 처리 상황은 본인만 확인 가능하며, 대부분의 사고는 경찰서 신고가 필요합니다.

 

사고접수 필요 서류

필요 서류

설명

보험금 청구서

보험금 청구에 필요한 서류입니다.

피보험자 신분증 및 통장 사본

신분증과 통장 사본이 필요합니다.

교통사고 사실 확인원

교통사고 발생 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입니다.

 

사고 접수 시 주의사항

  1. 사고 발생 후 상황을 파악합니다.
  2. 보상 처리 과정을 위해 담당자를 지정받고, 현장 및 피해 조사를 진행합니다.
  3. 보상금 산정 및 지급 후 사고 처리를 완료합니다.

 

삼성화재 긴급 출동 서비스

서비스 내용

서비스명

내용

비상 구난

도로 이탈 또는 충돌 시 구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긴급견인

사고 또는 고장 시 10km 이내의 정비소까지 견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비상급유

연료 소진 시 최대 3L까지 급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배터리 충전

배터리 방전 시 임시 충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타이어교체 및 펑크수리

타이어 파손 시 교체 및 펑크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잠금장치 해제

차량 잠금 해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횟수

  • 애니카서비스 특약: 연간 6회 (비상급유는 연간 2회)
  • 중형화물승합 특약: 연간 2회 (특약 견인추가형 가입 시 추가 서비스 가능)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사고접수 및 긴급 출동 서비스는 간편하고 빠른 절차로 안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고 발생 시 위의 정보를 참고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항목

내용

사고접수 방법

고객센터 전화(1588-5114)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필요 서류

보험금 청구서, 신분증, 교통사고 확인원 등이 필요합니다.

긴급 출동 서비스

비상 구난, 긴급견인, 비상급유, 배터리 충전, 타이어교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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