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셈버 노래모음 히트곡

@바다 2022. 7. 14. 00:57

 

디셈버 노래모음 히트곡

뮤직가이드 블로그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대한민국의 남성 듀오의 노래들을 준비했습니다. 오늘 찾아주신 방문자분들도 안내를 해드리는 노래들을 모두 들어 보시게 되면 매우좋습니다. 정말 즐거운 곡들이 가득 하네요.

디셈버 노래모음
디셈버 노래모음

히트한 노래들만 담아져 있는 디셈버 노래모음을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디셈버는 DK, 윤혁으로 구성이 되어져 있는 그룹이에요. 2009년도에 대뷰를 해보게 되었군요. 벌써 대뷰 8년차가 되었어요. 얼마전에 대뷰한듯 한데 벌써 이 방법으로 오래되었죠.

디셈버 노래모음
디셈버 노래모음

최근에는 워낙에 아이돌 그룹들의 노래가 인기가 많다보니 이런 실력파 보컬그룹이 큰 히트를 못누리는것 같아서 아쉽기만 하죠. 부른 노래들이 대단히 난이도가 있는 노래들이 많은데요. 또한 나얼의 영향으로 인하며인지 창법이 비슷한 느낌이 들기도합니다.

디셈버 노래모음
디셈버 노래모음

평균적으로 3옥도~레 정도의 고음 노래 곡들이 많더군요. 저또한 오늘은 오랜만에 이그룹의 노래 곡들이 생각이 나서 찾아서 듣게 되었어요. 이 방법으로 감상하고 보니 정말 히트곡이 엄청나게 많아 졌습니다. 어찌보면 인기를 얻은 노래에 비하여서 인지도가 낮은게 흠이에요.

한창 아이유씨가 3단고음으로 화제였을때 디셈버는 5단고음을 불렀었는데 아이유씨만큼이나 화제가 되진 못했던것 같습니다.

2013년도에 군입대를 해보게 되시면서 잠정 활동 중단을 했었는데요. 요즘에 다시 정식 정식 활동을 시작했죠

오늘은 무척이나 감상하기에 좋은 디셈버 노래모음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무척이나 즐거운 노래들이 많으십니다. 오늘의 추천곡 여러분들도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시면 되요. 그럼 저는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