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리버 AS 서비스센터 는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믿을 수 있는 곳입니다. 서비스센터 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로18길 5에 위치해 있으며, 대표 전화번호는 1688-9839입니다.

 

아이리버Iriver 공식 홈페이지

 

서비스 절차

아이리버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면 아래의 절차를 따라서 A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통화

  • 아이리버 고객센터(1577-5557)로 전화하여 AS를 신청합니다.
  •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이 가능하며,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시까지입니다.

 

제품 포장

  • AS를 맡길 제품은 택배 배송 과정에서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잘 포장해야 합니다.

 

택배 수거

  • AS 신청일로부터 2~3일 내에 CJ대한통운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합니다.
  • 이때 발생하는 배송료는 고객 부담입니다.

 

수리 절차

  • 서비스센터 에 도착한 제품은 테스트를 거친 후 수리비용을 안내합니다.

 

제품 반환

  • 수리가 완료된 제품은 고객이 지정한 주소로 택배로 발송됩니다.

 

서비스 정책

아이리버 는 수리 시 고장 발생 부위와 부품만을 수리하며, 일부 제품에는 리퍼비시 제품으로 교환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제품 보증기간

아이리버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 종류에 따라 다르며, 무상수리, 환급, 제품교환, 유상수리 규정이 적용됩니다.

 

보증기간과 A/S 부품 보유기간

상품 종류

A/S 부품 보유기간

내용년수

텔레비전(TV)

9년

9년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5년

5년

휴대용 음향기기(MP3, CD 플레이어)

4년

4년

휴대용 제품 : 충전형 선풍기, 충전형 가습기, 휴대형 DVD플레이어 등

2년

2년

 

추가 정보

더 자세한 정보는 아이리버Iriver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리버Iriver 공식 홈페이지

 

아이리버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하기 위해 AS 서비스 정보를 숙지해보세요.

위의 정보를 참고하여 아이리버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빠른 AS를 받아보세요. 아이리버 고객센터 바로가기

 

아이리버 고객센터 바로가기

 

항목

내용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로18길 5 서비스센터(방배동)

전화번호

1688-9839

운영시간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09:00 ~ 18:00까지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보증기간

텔레비전(TV): 9년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5년

휴대용 음향기기(MP3, CD 플레이어): 4년

휴대용 제품 : 충전형 선풍기, 충전형 가습기, 휴대형 DVD플레이어 등: 2년

무상수리/유상수리 조건

무상수리: 2개월 이내 동일 부위에서 재고장 발생 시

유상수리: 보증기간 경과, 사용상의 과실/부주의, 정품 아이리버 액세서리 이외의 제품 사용 등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

수리비용

부품비 + 공임비 + 부가가치세(VAT)로 구성

 

 

아이리버Iriver 사용설명서 확인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