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리버 AS 서비스센터 주소, 전화번호, 운영시간 확인하세요
@바다 2024. 5. 22. 12:54
아이리버 AS 서비스센터 는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믿을 수 있는 곳입니다. 서비스센터 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로18길 5에 위치해 있으며, 대표 전화번호는 1688-9839입니다.
서비스 절차
아이리버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면 아래의 절차를 따라서 A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통화
- 아이리버 고객센터(1577-5557)로 전화하여 AS를 신청합니다.
-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이 가능하며,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시까지입니다.
제품 포장
- AS를 맡길 제품은 택배 배송 과정에서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잘 포장해야 합니다.
택배 수거
- AS 신청일로부터 2~3일 내에 CJ대한통운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합니다.
- 이때 발생하는 배송료는 고객 부담입니다.
수리 절차
- 서비스센터 에 도착한 제품은 테스트를 거친 후 수리비용을 안내합니다.
제품 반환
- 수리가 완료된 제품은 고객이 지정한 주소로 택배로 발송됩니다.
서비스 정책
아이리버 는 수리 시 고장 발생 부위와 부품만을 수리하며, 일부 제품에는 리퍼비시 제품으로 교환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제품 보증기간
아이리버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 종류에 따라 다르며, 무상수리, 환급, 제품교환, 유상수리 규정이 적용됩니다.
보증기간과 A/S 부품 보유기간
상품 종류 |
A/S 부품 보유기간 |
내용년수 |
텔레비전(TV) |
9년 |
9년 |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
5년 |
5년 |
휴대용 음향기기(MP3, CD 플레이어) |
4년 |
4년 |
휴대용 제품 : 충전형 선풍기, 충전형 가습기, 휴대형 DVD플레이어 등 |
2년 |
2년 |
추가 정보
더 자세한 정보는 아이리버Iriver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리버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하기 위해 AS 서비스 정보를 숙지해보세요.
위의 정보를 참고하여 아이리버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빠른 AS를 받아보세요. 아이리버 고객센터 바로가기
항목 |
내용 |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로18길 5 서비스센터(방배동) |
전화번호 |
1688-9839 |
운영시간 |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09:00 ~ 18:00까지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
|
보증기간 |
텔레비전(TV): 9년 |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5년 |
|
휴대용 음향기기(MP3, CD 플레이어): 4년 |
|
휴대용 제품 : 충전형 선풍기, 충전형 가습기, 휴대형 DVD플레이어 등: 2년 |
|
무상수리/유상수리 조건 |
무상수리: 2개월 이내 동일 부위에서 재고장 발생 시 |
유상수리: 보증기간 경과, 사용상의 과실/부주의, 정품 아이리버 액세서리 이외의 제품 사용 등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 |
|
수리비용 |
부품비 + 공임비 + 부가가치세(VAT)로 구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