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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은행 체크카드 분실신고 온라인, 전화, 앱에서 분실신고 및 재발급 방법
@바다 2024. 6. 10. 14:21
국민은행 의 체크카드 를 분실한 경우, 신속하게 분실신고 를 해야합니다. 국민은행 은 온라인, 전화, 앱을 통해 간편하게 분실신고 와 재발급을 할 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국민은행 체크카드 분실신고 와 재발급 방법에 대해 안내하겠습니다.
온라인에서 분실신고 및 재발급
분실신고 와 재발급은 KB국민카드의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온라인에서 분실신고 및 재발급 방법입니다:
단계 |
진행 방법 |
1 |
KB국민카드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
2 |
분실신고를 클릭하거나 고객센터를 선택합니다. |
3 |
도난분실 신고 후 체크카드를 선택합니다. |
4 |
분실신고 및 재발급을 진행합니다. |
전화로 분실신고 및 재발급
분실한 국민은행 체크카드 를 신고하고 재발급받고 싶다면, 국민은행 고객센터에 전화해야 합니다. 아래는 전화로 분실신고 및 재발급 방법입니다:
단계 |
진행 방법 |
1 |
국민은행 고객센터 ARS 서비스 전화번호인 1588-1788로 전화합니다. |
2 |
상담원과 통화하여 분실신고 및 재발급을 진행합니다. |
앱에서 분실신고 및 재발급
스마트폰을 이용해 분실신고 와 재발급을 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앱을 통한 분실신고 및 재발급 방법입니다:
단계 |
진행 방법 |
1 |
KB Pay 앱을 다운로드하고 실행합니다. |
2 |
앱에 로그인한 후 전체 메뉴를 클릭합니다. |
3 |
카드를 선택하고 소유카드관리를 클릭합니다. |
4 |
분실신고 및 재발급할 카드를 선택합니다. |
5 |
분실신고를 누르고 사고지역을 설정한 후 재발급을 선택합니다. |
6 |
카드비밀번호 앞 2자리를 입력합니다. |
7 |
현금인출 기능신청을 설정하고 카드를 받을 곳에 주소를 입력합니다. |
8 |
마지막으로 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처리를 완료합니다. |
분실해제 방법
분실신고 후 카드를 다시 찾았다면, 분실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분실해제를 하려면 다음 정보가 필요합니다: 분실신고 시 발급된 신고접수번호, 카드 정보, KB PAY에 등록된 인증수단입니다. 분실해제는 마찬가지로 국민은행 고객센터에서 진행할 수 있으며, 해당 카드의 이용정지 상태는 해제되나 후불교통카드는 잠시 후에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체크카드 분실신고 와 재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국민은행 은 온라인, 전화, 앱 등 다양한 방법을 제공하여 편리하게 분실신고 와 재발급을 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 는 즉시 처리하여 카드의 사용을 중지하고, 분실해제는 분실한 카드를 다시 찾으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 및 재발급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국민은행 고객센터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분실신고 종류 |
주요 내용 |
온라인 |
1. KB국민카드 홈페이지 접속2. 분실신고 클릭 또는 고객센터 선택3. 도난분실 신고 후 체크카드 선택4. 분실신고 및 재발급 진행 |
전화 |
1. 국민은행 고객센터 ARS 서비스 전화번호 1588-1788로 전화2. 상담원과 통화하여 분실신고 및 재발급 진행 |
앱 |
1. KB Pay 앱 다운로드 및 실행2. 앱 로그인 후 전체 메뉴 클릭3. 카드 선택 및 소유카드관리 클릭4. 분실신고 및 재발급할 카드 선택5. 분실신고 누르고 사고지역 설정 후 재발급 선택6. 카드비밀번호 앞 2자리 입력7. 현금인출 기능신청 설정 및 주소 입력8. 신청 버튼 클릭하여 처리 완료 |
분실해제 |
필요 정보: 분실신고시 발급된 신고접수번호, 카드 정보, KB PAY 등록된 인증수단결과: 분실한 카드의 이용정지 상태는 해제됨, 후불교통카드는 잠시 후에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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