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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은행 체크카드 를 분실한 경우, 신속하게 분실신고 를 해야합니다. 국민은행 은 온라인, 전화, 앱을 통해 간편하게 분실신고 와 재발급을 할 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국민은행 체크카드 분실신고 와 재발급 방법에 대해 안내하겠습니다.

 

국민카드 분실신고 고객센터 전화 바로가기

 

온라인에서 분실신고 및 재발급

분실신고 와 재발급은 KB국민카드의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온라인에서 분실신고 및 재발급 방법입니다:

단계

진행 방법

1

KB국민카드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분실신고를 클릭하거나 고객센터를 선택합니다.

3

도난분실 신고 후 체크카드를 선택합니다.

4

분실신고 및 재발급을 진행합니다.

 

전화로 분실신고 및 재발급

분실한 국민은행 체크카드 를 신고하고 재발급받고 싶다면, 국민은행 고객센터에 전화해야 합니다. 아래는 전화로 분실신고 및 재발급 방법입니다:

단계

진행 방법

1

국민은행 고객센터 ARS 서비스 전화번호인 1588-1788로 전화합니다.

2

상담원과 통화하여 분실신고 및 재발급을 진행합니다.

 

앱에서 분실신고 및 재발급

스마트폰을 이용해 분실신고 와 재발급을 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앱을 통한 분실신고 및 재발급 방법입니다:

단계

진행 방법

1

KB Pay 앱을 다운로드하고 실행합니다.

2

앱에 로그인한 후 전체 메뉴를 클릭합니다.

3

카드를 선택하고 소유카드관리를 클릭합니다.

4

분실신고 및 재발급할 카드를 선택합니다.

5

분실신고를 누르고 사고지역을 설정한 후 재발급을 선택합니다.

6

카드비밀번호 앞 2자리를 입력합니다.

7

현금인출 기능신청을 설정하고 카드를 받을 곳에 주소를 입력합니다.

8

마지막으로 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처리를 완료합니다.

 

분실해제 방법

분실신고 후 카드를 다시 찾았다면, 분실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분실해제를 하려면 다음 정보가 필요합니다: 분실신고 시 발급된 신고접수번호, 카드 정보, KB PAY에 등록된 인증수단입니다. 분실해제는 마찬가지로 국민은행 고객센터에서 진행할 수 있으며, 해당 카드의 이용정지 상태는 해제되나 후불교통카드는 잠시 후에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체크카드 분실신고 와 재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국민은행 은 온라인, 전화, 앱 등 다양한 방법을 제공하여 편리하게 분실신고 와 재발급을 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 는 즉시 처리하여 카드의 사용을 중지하고, 분실해제는 분실한 카드를 다시 찾으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 및 재발급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국민은행 고객센터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국민카드 분실신고 고객센터 전화 바로가기

국민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분실신고 종류

주요 내용

온라인

1. KB국민카드 홈페이지 접속2. 분실신고 클릭 또는 고객센터 선택3. 도난분실 신고 후 체크카드 선택4. 분실신고 및 재발급 진행

전화

1. 국민은행 고객센터 ARS 서비스 전화번호 1588-1788로 전화2. 상담원과 통화하여 분실신고 및 재발급 진행

1. KB Pay 앱 다운로드 및 실행2. 앱 로그인 후 전체 메뉴 클릭3. 카드 선택 및 소유카드관리 클릭4. 분실신고 및 재발급할 카드 선택5. 분실신고 누르고 사고지역 설정 후 재발급 선택6. 카드비밀번호 앞 2자리 입력7. 현금인출 기능신청 설정 및 주소 입력8. 신청 버튼 클릭하여 처리 완료

분실해제

필요 정보: 분실신고시 발급된 신고접수번호, 카드 정보, KB PAY 등록된 인증수단결과: 분실한 카드의 이용정지 상태는 해제됨, 후불교통카드는 잠시 후에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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