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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은행 체크카드 분실신고, 재발급 신청 방법, 파악해보세요
@바다 2024. 6. 10. 17:29
국민은행 체크카드 분실신고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체크카드 를 분실하면 분실신고 를 해야하며, 이에 대한 재발급 방법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체크카드 분실신고 는 여러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KB Pay 앱을 통해서 분실신고 및 재발급을 할 수 있고, KB국민카드 사이트나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서도 처리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체크카드 분실신고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체크카드 를 분실하면 분실신고 를 해야하며, 이에 대한 재발급 방법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 방법
K국민은행 체크카드 분실신고 는 여러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에서 KB Pay 앱을 다운로드하고 실행합니다.
- 앱에 로그인한 후 상단의 전체 메뉴를 클릭하고 카드를 선택합니다.
- 소유카드관리를 클릭한 후 분실신고 및 재발급할 카드를 선택합니다.
- 분실신고 를 누르고 사고지역을 설정한 후 재발급을 선택합니다.
- 카드비밀번호 앞 2자리를 입력하고, 현금인출 기능신청을 설정하고 카드를 받을 곳에 주소를 입력합니다.
- 마지막으로 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처리를 완료합니다.
또는
- PC에서 KB국민카드 사이트를 실행한 후 분실신고 를 클릭합니다.
- 도난분실 신고 후 체크카드 선택 및 분실신고 및 재발급을 진행합니다.
- 국민은행 체크카드 분실시 고객센터 ARS 서비스 전화번호인 1588-1788로 전화하여 상담원과 통화하여 분실신고 및 재발급을 진행합니다.
분실해제 방법
분실신고 한 체크카드 를 다시 찾은 경우, 분실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 필요한 정보: 분실신고 시 발급된 신고접수번호, 카드 정보, KB PAY에 등록된 인증수단
- 분실해제는 '고객센터'에서 진행합니다.
- 해당 카드의 이용정지 상태는 해제되나, 후불교통카드는 잠시 후에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추가 정보
- 분실신고 시 현금인출기능이 분실등록됩니다.
- 재발급을 미신청해도 추후 KB국민카드 홈페이지의 MY KB 메뉴에서 재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 재발급 신청시 확인은 접수 당일 17시 이후 가능합니다.
- 연간 3회 이상 재발급시 환경부담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재발급된 체크카드 는 신고한 카드의 유효기간과 동일하게 발급됩니다.
위 정보는 국민은행 체크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절차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KB 국민카드 사이트 바로가기
분실신고 방법 |
분실해제 방법 |
추가 정보 |
- 스마트폰에서 KB Pay 앱을 다운로드하고 실행 |
- 필요한 정보: 분실신고시 발급된 신고접수번호, 카드 정보, KB PAY에 등록된 인증수단 |
- 분실신고 시 현금인출기능이 분실등록됩니다. |
- KB국민카드 사이트를 실행한 후 분실신고 클릭 |
- 분실해제는 '고객센터'에서 진행 |
- 재발급을 미신청해도 추후 KB국민카드 홈페이지의 MY KB 메뉴에서 재발급 신청이 가능 |
- 국민은행 체크카드 분실시 고객센터 ARS 서비스 전화번호 1588-1788로 전화하여 상담원과 통화 |
- 해당 카드의 이용정지 상태는 해제되나, 후불교통카드는 잠시 후에 정상 이용 가능 |
- 재발급 신청시 확인은 접수 당일 17시 이후 가능 |
- 연간 3회 이상 재발급시 환경부담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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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발급된 체크카드는 신고한 카드의 유효기간과 동일하게 발급됩니다. |
앱
분실신고 한 체크카드 를 찾지 못한 경우 분실해제를 위해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방법이 빠르고 간편하며, 3회 이상 재발급시 환경부담금 부과 가능성에 대해 주의해야 합니다. 재발급된 체크카드 는 기존 카드와 동일한 유효기간으로 발급됩니다. KB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도 재발급 신청이 가능하니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