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주희 오빠야 트로트 노래/가사

@바다 2019. 8. 13. 01:02

 

안녕하세요. 주말동안 집안 행사가 있어서

포스팅을 하지 못했네요.

오늘은 최신트로트를 소개해볼께요.

준비해본 최신트로트는 박주희씨의 노래인

오빠야를 준비해보았어요.

오빠야는 신나는 트로트의 노래인데요.

박주희씨가 2013년에 발표한 4집 앨범에

수록되어있는 노래입니다.

 

 

 

듣고 있으면 절로 어깨춤이 덩실 덩실

춰지는 신나는 노래입니다.

역시 트로트는 신나는 노래가

최고이죠!?

 

 

 

오늘은 월요일이네요. 월요병으로

힘이 나지 않으실거 같은데요.

신나는 트로트 박주희 오빠야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덩실 덩실 어깨춤이 절로춰지는 흥겨운

노래이죠!?

 

 

 

준비해본 박주희 오빠야 라이브 동영상은

전국가요베스트 영상입니다.

준비해본 유튜브 영상으로 가사와 함께

즐겁게 노래 감상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