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엔 가슴 뭉클하게 하고 있는 노래들을 준비를 했어요. 바로 자우림의 스물다섯 스물하나라는 노래에요.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2013년도에 발표가 된 노래이랍니다. 왠지 힘들고 지쳤을 때 안내해보는 이노래가 생각이 나기도 하더군요. 아마도 20대에서 30대가 되어지신 분들인 훨씬더 공감하시게될 노래인데요.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왠지 들어보고 있으면 울컥하게되어지는 노래입니다. 김윤아 씨가 직접적으로 작사를 하고 작곡을 하신 곡이기도 하답니다. 노래도 잘하시고 얼굴도 예쁘신데 거기에 작사 작곡 능력 마저도 정말 대단하시죠. 들을 때마다 너무 가슴이 벅찬데요.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회사에서 힘든 일이 있으시거나 스트레스받았을 때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노래가 한번씩 생각이 나더라구요. 소개하는 이 노래는 뮤직영상로 보시면서 듣게 되시면 더욱 공감도 되어지고 슬프기도 하답니다. 어떤 때에는 뮤비 보시면서 들어 보고 있다보면 너무 공감 돼서 울컥하게 되시기도 하죠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이제 막 사회생활을 시작하시던 분들이라고 한다면 훨씬더더 공감이 되어 지실 것 같기도해요. 이번엔 뮤직영상와 라이브 영상 두 편으로 준비해보았는데요. 아래 준비해본 뮤직영상로 가장 우선 들어 보기를 해보세요. 왠지 모르게 쓸쓸하고 외롭게 느껴지는 것 같은데요.

자기 자기 자신의 꿈이 뭔지 살다 보게 되면 점점 더 잃어버리게 되는 것 같은생각이 들게 되기도 한데요.살다 보게 되면 지치기도 하게 되는데... 그럴 때 자우림의 노래를 왠지 모르게 위로해주시고 보듬어주게되는 곡들인듯하여서 너무 좋았어요 상단에 뮤비는 정말 울컥하겠죠

상단에는 LIVE로도 준비해보았어요. 정말 김윤아 씨는 한국 가요계 보석 같은 생각이 들게 되네요. 이 곡 외에도 대표곡이 정말 많이있지만 특히 김윤아 씨가 만드신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최고 중에 최고인듯해요. 그러면 이만 저는 물러가볼게요. 기쁜일이 생기는 하루 보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