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근래 제주도에 놀러가기 매우 좋은 시즌입니다. 한참 꽃도 많이 피고 날씨도 따듯해져서 제주도 여행을 고려중이신 분들도 많을 겁니다. 저도 여행을 고려중입니다.

제주도 여행

오늘은 인터넷으로 제주도 여행지도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 드려보도로 할께요. 프린터가 있다면 바로 제주도 여행지도 출력을 해봐도 되어지셔요. 관광지도를 신청할수도 있습니다.

제주도 여행

이 지도는 visit jeju라는 정식 홈페이지에서 제공을 하고있어요. 관광에 대해서 안내를 해 보시고있는 홈페이지이에요. 이 정식 홈페이지에서 고화질 지도를 다운로드 받아볼수 있습니다.

위에 보이시는 정식 홈페이지에서 보시면 '제주관광지도'에 대해서 안내가 되어 있는데요. 여기를 눌러주시게 되면 제주도 여행지도 출력용 파일을 받아볼수 있습니다.

 

 

VISIT JEJU

 

 

제주도 여행

링크르 타고 들어가셨다면 이렇게 지도를 다운받을수가 있는 페이지가 나오게 될거에요. 다국어를 지원하고있기 때문에 국문으로 다운로드 받아 보시면 되어 질 겁니다. PDF파일로 되어져있는 지도인데요.

제주도 여행

또한 아래 방향으로 내려보시면 우편으로 지도를 신청하며 받아 볼 수도 있답니다. 배송이 2주가 걸린다고 하는데요. 여행을 계획중인 단계라면 지도발송 신청을 해보셔도 되어 지십니다.

제주도 여행

지도파일을 내려받아주시면 이러한 방법으로 관광지도가 나오게 되어지게 되는데요. 고화질이라서 보기 편리 하고 좋았어요. 스마트폰에 넣어서 보셔도 되어지셔요.

제주도 여행

또한 간선버스 노선에 대해도 안내가 나오게 되어지고, 축제등에 대해도 안내가 나오게 되어진답니다. 오늘은 컴퓨터를 통해 제주도 여행지도 출력을 하고, 오프라인 배송을 신청해보시는 방법에 대해도 소개해보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