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홍진영 사랑한다 안한다 노래를 소개를 해보도록 할게요. 이번에 새로 발표되어진 홍진영씨의 신곡인데요

 

 

 

사랑한다 안한다 이노래는 조작된도시 OST에 수록이 되어졌던 노래이기도한데요. 엄지척 앨범을 발표한지 1년만에 새로운 싱글앨범으로 발표를 하신건데요 .조용하고 잔잔한 발라드인데요 홍진영 사랑한다 안한다 라이브와 뮤비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신곡을 한번 들어보세요. 들어보고 있다보니 정말 잔잔하고 분위기있는 노래네요. 이 노래 배워서 18번 애창곡으로 불러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저도 지금 들어보고 있는데 음색이 참 좋네요

 

 

 

깜찍하고 발랄한 컨셉의노래들도 잘어울리시지만 이렇게 분위기있는 노래들도 잘 어울리시죠 홍진영 사랑한다 안한다 노래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이 노래도 웬지 모르게 대박 예감이 드는데요. 사실 발표하는 노래들마다 대 히트 하였었죠. 홍진영 사랑한다 안한다 라이브 부터 들어보세요

 

 

 홍진영씨 노래도 너무너무 잘부르시고 얼굴도 예쁘고 몸매도 너무 좋으시죠! 그래서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트로트 가수가 되셨는데요. 사랑한다 안한다 노래도 너무 매력적이네요.

 

 

위에는 홍진영 사랑한다 안한다 노래 뮤직비디오로 준비를 해보았어요. 이 노래는 조작된도시OST로 사용이 되어지기도 했던 노래이거든요. 그리고 단말 머리도 너무 잘어울리시는것 같아요. 역시 믿고 듣게 되는 홍진영씨인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