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서오세요 그전에는 국악소녀였었기도 했지만 현재는 어엿한 대학생 성인이 되셨네요. 워낙에 좋은 노래를 많이 불러서 레전드 무대가  많기도 합니다. 이번엔 가장 멋있던 곡들중 한노래인 송소희 사랑없인 못살아요를 준비해 보았는데요.

송소희 사랑없인 못살아요
송소희 사랑없인 못살아요

들어 보고있는것만도 최고로 좋습니다.. 기존엔 이곡은 조영남씨가 불렀던 곡이기도해요. 사실 저는 그렇기에 원래노래을 찾아 들어보시게 되었었었죠. 원래노래 이상의 감동을 주는 노래였었죠.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시면서 멋있는 무대를 많이 만들었었었죠.

송소희 사랑없인 못살아요
송소희 사랑없인 못살아요

그런것들 중에서도 저는 기억에 남는 무대가 바로 이 무대였었지 않은가 싶어요. 노래도 너무나 좋았고, 송소희양 만의 스타일로 바꾸어서 불러주시는데 참 감동적이더라구요. 오늘 오신 방문 하신 분들도 한번 들어보기 해보며 공감이 되실거에요.

송소희 사랑없인 못살아요
송소희 사랑없인 못살아요

이번엔 예전 불후의명곡에 출연하시고 부르셨던 동영상 다시보기와 해외 외국인들이 들었을때의 반응 리액션 동영상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역시 우리나라 전통 국악느낌이 나는 노래짐나 외국인들도 놀라고 하는 모습을 보니 왜 그런지 자랑스럽기도 한데요.

상단에는 예전 불후의 명곡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시고나서 놀라운 무대를 선보이셨던 장면인데요. 다시보기로 준비했어요. 상단에 동영상을 통해 한번 감상을 해보시면 대단히 좋을듯합니다.

아래 준비해본 비디오는 외국인들의 반응 비디오인데요. 외국에서도 우리나라의 프로그램이 굉장히 인기가 많이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나라에서 이슈였던 장면이나 곡들 물론 해외에서도 찾아보는 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송소희야의 노래 비디오같은거 살펴보시면 영어로 쓰여져있는 댓글들이 아주 많이 있더군요. 해외 반응 비디오도 한번 보시면 좋을듯하네요. 부르신 노래중 좋은게 정말 많이있지만 그것들 중에서도 송소희 사랑없인 못살아요가 가장 베스트지 않을까 싶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