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H투자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투자자들에게 중요한 정보입니다. 주식, 채권, 펀드 등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NH투자증권은 고객의 문의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효율적인 고객센터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NH투자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관련된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NH투자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NH투자증권고객센터 전화번호1544-0000이며, 해외에서는 82-2-2078-3000으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8:00~18:00이며, 투자 상담은 08:30~17:00에 가능합니다. 고객들은 상담원이 연결되는 동안 필요한 정보를 신속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ARS 서비스 안내

NH투자증권ARS 서비스는 다양한 문의에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아래는 ARS 서비스의 코드와 내용입니다:

 

코드 번호

서비스 내용

1

시세 안내

2

이체

3

계좌 관련 서비스

4

ARS 주문

5

체결 조회

6

청약 관련

7

사고 신고 및 부가 서비스

8

은행 개설 계좌 관련

0

상담원 연결

 

 

ARS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영업점을 방문하여 사전 신청이 필요합니다.

 

서비스별 이용시간

NH투자증권의 서비스별 이용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장중 실시간 주문: 08:15 ~ 장 종료
  • 예약 주문: 16:00 ~ 익영업일 07:00 (토, 일, 공휴일 24시간)
  • 시세 및 계좌 조회: 24시간 가능
  • 은행 이체 출금: 00:30 ~ 23:40

 

이처럼 NH투자증권 고객센터는 다양한 서비스와 함께 고객의 편의를 고려한 운영시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NH투자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서비스에 대한 정보는 투자자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고객센터는 언제든지 투자 관련 상담과 지원을 받을 수 있는 통로가 되어주며, 다양한 ARS 서비스를 통해 신속한 문제 해결이 가능합니다.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지점, 영업점 위치 찾기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