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먼데이키즈 그대여 뮤직비디오

@바다 2022. 11. 12. 10:31

 

어서오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정말 감상하기에 좋은 먼데이키즈의 히트곡을 한곡 안내를 해둘겁니다. 워낙에 좋으 노래가 많았던 먼데이키즈인데요. 그것들 중에서도 저는 이노래들을 먼데이키즈의 가장 대표 히트곡이라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참 감동적인 곡인데요.

먼데이키즈 그대여
먼데이키즈 그대여

이번 시간에 소개한 먼데이키즈 그대여는 라이브와 뮤직영상로 준비해보았습니다. 뮤직영상가 참 잘 만들어진듯 하네요. 저 또한 그러하기 때문에 오늘 몇번이나 뮤비를 다시보시고 다시보았답니다. 먼데이키즈 그대여 감상해보시기바랍니다.

먼데이키즈 그대여
먼데이키즈 그대여

특히 가사를 음미하시며 들어보기를 해보시기바랍니다. 정말 녹아내릴듯 참 아름다운로드 노래 입니다. 사적으로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축가로 불러 봐도 굉장히 좋을것 같다라고 하는 생각이 되는군요. 먼저 뮤직영상를 보실까요!

가사도 너무 좋으며, 뮤직동영상도 참 달달하고 아름다워요. 오늘의 추천곡 방문 하신 분들도 바로즉시 들어 보기를 해보면 좋을듯 하네요.

먼데이키즈 그대여
먼데이키즈 그대여

뮤직동영상로 먼저 들어보시고 아래에 있는 라이브도 함께 듣게 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라이브도 정말 멋있는데요. 한때 매우 좋아하였던 그룹인데요. 먼데이키즈 그대여는 물론 매번 들어보아도 질리지 않군요!! 달달한 노래가 감상하고 싶다고 한다면 오늘의 노래 매우 딱인듯하네요. 오늘의 추천곡 포스팅 이만 물러 가겠습니다. 후에 찾아뵐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