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종국 노래모음 히트곡 16곡

@바다 2019. 8. 22. 15:53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제가 좋아하는

 

가수인 김종국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터보 댄스가수 출신이시죠.

 

해체를 하게 되면서 솔로 가수로 전향을

 

하곤 발라드를 주로 부르시게 되었는데요.

 

 

 

아름다운 미성으로 참 슬픈 노래들을

 

많이 부르셨는데요. 히트곡 16곡이

 

모두 수록이 되어져있는 모음집으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김종국씨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가슴을 울리는듯하네요.

 

 

 

워낙에 가창력이 좋으시기로 유명한

 

김종국씨인데요. 특히나 특유의 미성이 너무

 

매력적이시죠. 남성과 여성의 음역대를

 

모두 소화하는 가수라고 하죠.

 

김종국 노래모음은 2001년 이후 발표한 솔로곡들이에요.

 

얼마전에는 다시 터보를 재결성해서 댄스가수로도

 

활동을 하기도 하였었죠^^

 

 

 

원래는 태권도 선수였지만, 척추측만증과 허리디스크로

 

인해 운동을 그만둘수밖에 없었다고 해요.

 

그이후 가수의 꿈을 키우게 되었다고 하죠.

 

오늘은 김종국씨의 아름다운 목소리로 들어보는

 

솔로곡들중에서도 인기있는 히트곡들을

 

모아보았는데요. 김종국 노래모음에는 16곡이 담겨있어요.

 

모두 한번 감상을 해보세요.

 

정말 슬픈 노래들이 많이 있네요.

 

 

처음에 흘러나오는 '눈물자국'이라는 노래는 그리

 

많이 알려진 노래는 아니짐나 정말 슬픈 노래에요.

 

저도 지금 뮤직비디오로 몇번째 다시보고 다시보고있는데

 

정말 가슴시리게 슬프네요ㅜ

 

준비해드린 김종국 노래모음 모두다 좋으니 연속으로

 

감상을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