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니시스 정기과금 문자정체

@바다 2022. 12. 30. 23:37

 

어서오세요 요즘에는 사기전화나 보이스피싱 또한 개인정보를 유출 하거나 하고있는 이상한 피싱 홈페이지 주소가 담겨있는 문자들도 많이 오네요. 그로 인해 한번쯤은 모르시는 번호로 문자나 전화가 오면 의심이 되어지시는데요. 이번에는 이니시스 정기과금 문자 살펴보았습니다.

이니시스 정기과금

내가 구입을 한적도 없는것 같기도하고 요즘에 카드 이용한적도 없는데 결제되었다는 문자 메시지를 받으신 분들 계십니다. 이니시스 정기과금 되었다는 문자입니다.

이니시스 정기과금

최근에 보시면 이러한 문자를 사칭해서 사기를 치는 경우가 많이 있다고 해요. 상단에 보이는것 같은 예시로는 이니시스에서 실제 문자를 보내지 않는다고 해요. 그렇기 떄문에 이러한 문자라고 한다면 우선 악의적인지 의심을 해주셔야해요.

이니시스 정기과금

사실상 방문자님들의 카드로 이 대금이 결제가 되셨다면 조회를 한번 할수가 있습니다. 문자 내용의 링크나 전화는 눌러주지 마시고 가장 먼저 방문자분들도 정식 페이지로 접속하셔서 결제내역을 검색을 해주면 돼요.

이니시스 정기과금

이 방법으로 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나서 이니시스 정기과금 되어지는 내역이 정말로 존재하는지 살펴보는게 좋아요 아무래도 년단위로 결제되어지는 서비스에 결제를 해두셨다면 1년에 한번정도 결제가 되어지기때문에 결제내역이 생소해서 잘못된건가 싶을때도 있기도 한데요.

이니시스 정기과금

또한 정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직접적으로 질문을 남기실수도 있네요. 결제 내역에 대해 질문을 하시면 해당 내역에 대해 결과를 알려주시기도 합니다.

다만 바로 응답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시어 상담받아보이시는것도 좋을 겁니다. 사칭문자일이기도있으니 방문 하신 분들도 이니시스 정기과금 되었다는 메시지가 왔을때 결제한 기억이 없다고 한다면 해당카드로 결제내역이 포함되는지 사이트에서 조회해보거나 고객센터에 질문을 해보는게 좋을 겁니다.

 

KG이니시스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이니시스 정기과금 문자 및 조회해보기

요즘에는 피싱 문자나 스미싱 문자가 많이 날라 온다고 해요. 그러므로 주의를 해야 하네요. 이 시간에는는 이니시스 정기과금에 대해서 설명을 해보려 합니다. 정기과금 뭐 한적이 없는듯 한데 날라올때가 있습니다. 목차 이니시스 정기과금 문자 및 조회해보기 피싱문자 일수 있어요 실제 결제내역 조회해보기 결제 정보 입력 1:1 문의하기 고객센터로 문의하기 이니시스 정기과금 문자 및 조회해보기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해보니 이니시스 정기과금이 됬다고 문자를 보내지게 되어지는 않으신다고 하니 이러한 문자가 왔다고 하게 된다면 연락을 하거나 링크를 누르지 않는게 좋죠.또한 홈페이지에서 제대로된인지 조회를 해보실수가 있답니다. 피싱문자 일수 있어요 거의거의 이러한 사례가 많이 발생하시다가 보니 이니시스 사이트 이동을 하자..

자세히 보기...

 

애플 아이튠즈 다운로드 설치파일 받기

이번엔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등 여러가지 애플 제품을 이용하게 도면 꼭 필수로 설치해서 이용을 하셔야하고있는 프로그램인 아이튠즈 설치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이 프로그램이 있으셔야 머든 할수 있기도 한데요. 이번엔 아이튠즈의 가자 최신버전을 매우 쉽고 빠르게 받는법으로 정보 안내를 해보겠는데요. 간편하니 누구 에게나 따라해보실수 있답니다. 애플 아이튠즈 다운을 해보려면 정식 정식 홈페이지에서 받는게 가장 쉽습니다. 네이버검색창에 검색 해보면 다른곳에서도 받으실수 있게 안내가 나오긴 그렇지만 무엇이든 정식 배포처에서 받는게 가장 안전하고 빠르답니다. 그렇기에 정식페이지를 통한 방법으로 정보 안내를 할텐데요. 지금짜지 iTunes도 버전이 정말 많이 올라왔답니다. 아무래도 가장 최신버전을 받아서 사용을 하고있는..

자세히 보기...

 

2ne1 fire 가사mv 보기

TempLog에서 이번에는 2ne1 fire을 이번에 준비해드리겠습니다. 2009년에 공식 데뷔를 했어요. 데뷔 이전에 모 휴대전화 CF의 롤리팝이라는 노래들을 하시면서 우선 많은분들에게 모습을 알렸죠. 이미 CF에 삽입된 노래가 상당한 관심을 하시면서 이미 데부 이전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보게 되었었었죠. 특히나 파격적인 패션센스가 눈에 띄었었죠. 이후 많은 걸그룹에 영향을 끼치게 되었네요. 이번에는 2ne1 의 데뷔노래인 fire를 한번 들어볼건데요. mv 뮤직영상로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뮤직영상도 정말 멋있죠. 현재 보셔도 정말 촌스럽지 않고 세련되셨다고 생각이 되어져요. 준비를 해본 2ne1 fire의 뮤직비디오는 7년전에 만들어진 비디오이기는 하지만 촌스럽지 않고 세련되었군요?^^ 현재 또..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