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훈아 갈무리 노래로 추억하기

@바다 2023. 3. 8. 17:49

 

나훈아 갈무리 지난명곡 노래듣기

내가 왜 이러한지 몰라~~ 뮤직엔진에서 이번에는 나훈아 선생님의 지나간시절의 히트노래인 갈무리 노래듣기를 준비를 해보았어요 워낙에 히트한 노래들이 엄청나게 많으십니다. 이번에는 준비한 갈무리 노래가 생각이 나더군요.

나훈아 갈무리

그래서 갈무리 노래들을 찾아 들었는데 당연히 정말 간만에 들어봤는데 전주부터 전율이 돋더군요. 이번 시간에 소개한 갈무리는 1990년도에 발표된 곡이기도 한대요.

나훈아 갈무리

그리고 소개해보는 이노래 물론 싱어송라이터 답게 갈무리 작곡과 작사를 나훈아 선생님이 직접적으로 하셨다는 사실!!정말 노래도 노래이긴 한데 작곡과 작사능력이 한국 탑of탑이신 뮤지션 이시죠.

나훈아 갈무리

상세히 히트한 대표곡들을 듣다 보게되면 웬만한 히트한 노래들이 직접적으로 작곡과 작사를 하셨었네요. 트로트의 황제 나훈아 선생님이 애석 하게도 요즘은 공식 활동을 안하십니다.

나훈아 갈무리

오늘 갈무리 라이브 콘서트영상을 보시면서 한번 다시 너무 너무 그리워 지더라고요. 트로트의 살아있는 전설 이신 나훈아 갈무리 라이브 영상으로 같이 보실까요?

갈무리 가사

내가 왜 이러한지 몰라 도대체 왜 이러한지 몰라 꼬집어 말할 순 없어도 서러운 맘 나도 몰라 잊어야 하고 있는 줄은 알아 이제 남인줄도 알아알면서 왜 이러한지 몰라 두 눈에 눈물 고였잖아 이러는 내가 정말 싫어 이러는 내가 정말 미워

나훈아 갈무리

이제는 정말 잊어야지 이번에도 사랑 갈무리 이래선 안되는 줄 알아 흘러간간 꿈인 줄도 알아 그런 줄 뻔히 알면서도 마음을 잡지 못하잖아 이러는 내가 정말 싫어 이러는 내가 정말 미워 다시는 생각 말아야지 이번에도 사랑 갈무리

갈무리 노래듣기

정말 노래도 너무나 잘하시기도 하고 작사작곡 능력도 굉장히 뛰어나시죠.

나훈아 갈무리

거기에 무대매너 그리고 상당히 좋으시죠. 오늘 제가 준비한 동영상으로 나훈아 갈무리 신나게 노래 감상 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나훈아노래모음무료듣기 히트곡 메들리

안녕하세요 오늘도 즐거운 노래를 가지고 찾아왔답니다 이번에 같이 들어보실 노래는 대한민국의 레전드이시죠. 나훈아노래모음무료듣기를 포스팅해볼게요. 오늘 저도 쉬는날을 맞이해서 오랜만에 나훈아노래모음무료듣기를 준비하며 들어보았는데요. 역시 대한민국 최고인 이유가 있죠! 이번에 같이 들어보실 노래들은 모두 28곡이에요. 대표 히트곡들이 모두 들어있어서 누구나 즐겁게 감상을 해보실수가 있으실거에요. 준비한 노래듣기 영상은 유튜브 출처입니다.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 나훈아노래모음무료듣기에는 히트곡과 대표곡들이 모두 들어있는데요. 메들리로 감상을 할수 있어서 더욱더 좋아요. 1시간 30분 정도 재생이 되네요. 정말 듣기 좋은 노래들이라 들어도 들어도 질리지가 않네요. 마지막 설연휴 준비한 즐거운 노래들 들어보시며 편..

자세히 보기...

 

대전의 애플 서비스센터로 수리 이용하기

애플의 경우는 웬만한 AS 센터가 공인 AS 센터 형태로 운영이 되어집니다. 특히 위니아나 유베이스등의 업체들이 공인서비스센터로 운영이 되고 있어요. 오늘은 대전 애플 AS 센터 연락처와 수리비용, 방문예약을 해보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대전 애플 서비스센터 사용안내 대전 애플 서비스센터 서비스제품 대전 애플 서비스센터 오시는길 서비스센터 주차장 안내 아이폰 수리가격 아이패드 수리가격 대전 애플 서비스센터 사용안내 오늘 설명 해 드리는 대전 애플 서비스 센터는 유베이스라는 애플전문 AS 센터의 대전점입니다. 전화번호는 1566-8514번으로 하면 되어지고 평일에는 아침10시에서 오후 7시까지 운영이 되어지게 되며 토요일의 경우는 아침 10시에서 오후 2시까지만 운영이 됩니다. 연..

자세히 보기...

 

아파트 공시지가를 무료로 열람하는 방법

아파트 공공주택가격 공시지가를 알아보시는법은 생각보다는 상당히 편해요. 나라에서 매년 아파트 공시지가를 발표를 하게 되어져있답니다. 이번에는 컴퓨터를 통해 아파트 공시지가 보는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파트 공시가격을 보시려고 하면 우선 네이버검색창에 부동산공시가격알리미라고 검색을 하시고나서 사이트를 방문해보시면 되요. 그럼 아파트 공동주택가격 공시가격을 바로 찾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다시 검색창으로 이동하고있는게 귀찮을 수 있어서 아래 사이트 링크를 눌러주셔서 이동해보시면 되요. 그럼 메인 화면의 위에 메뉴가 있습니다. 부동산공시가격알리미 또한 난다면 이러한 방법으로 아파트 가격을 볼수 있는 화면이 나온답니다. 2016년 1월 1일 기준의 아파트 가격을 보시고 싶다면 오른쪽의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