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 연속듣기

@바다 2019. 9. 3. 20:36

 

인기 트로트 노래모음을 여러분들고 함께 들어보느 시간을 가져볼게요. 요즘에는 정말 듣기 좋은 노래들이 아주 많아요. 그래서 이번에는 2018년 기준으로 인기있는 성인가요들을 소개해볼게요.

 

 

 

요즘은 여성 가수분들의 인기가 대단하시죠. 트로트의여왕 장윤정, 행사의 여왕 홍진영씨등 요즘 여가수분들의 인기가 대단하죠 오늘 준비한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 노래모음에도 여성가수분들의 인기 트로트곡들이 대부분 상위권을 차지했네요.

 

 

 

저도 지금 인기 트로트 노래모음을 모두 들어보고 있는데요. 모두 50위까지의 노래들이 담겨있더라고요. 그래서 한꺼번에 듣기 너무 좋은데요. 준비한인기 트로트 노래모음의 출처는 유튜브에요.

 

 

 

오늘 방문해주신 여러분들도 요즘 유행하는 트로트 곡들을 모두 한꺼번에 감상을 해보세요. 저도 오랜만에 트로트들을 들으니 기분도 좋고 상쾌해지는 기분이네요. 인기 트로트 50곡이에요.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 모음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고있는데요. 위에 준비를 해드린 노래모음은 2018년 최신 트로트 인기순위대로 모두 들어볼수가 있는 모음이에요.

그리고 완전 신나는 노래들만 듣고 싶으시다면 아래 노래모음이 조금더 좋을거에요. 조금 발표되어진지가 되었지만 더 듣기 좋은 노래들이에요.

 

 

여성 트로트 가수들의 인기가 한동안은 꾸준히 이어질것 같죠?  듣기 좋은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 노래모음들이니 재생시켜두시고 할일을 하시면서 들어도 좋을것 같네요 오늘의 인기 트로트 노래모음 즐겁게 감상을 해보시기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