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은행 콜센터 전화번호와 함께, 국민은행에서 카드, 통장, 수표, 보안카드 등을 분실하게 되었을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국민은행 콜센터

 

 

 

분실신고 방법

국민은행 콜센터

 

  • 사고신고대상 : 통장, 인감, 현금카드, 직불카드, KB카드/KB비씨카드, 수표, 보안카드/OTP
  • 이용시간 : 연중무휴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
  • ARS 신고방법(1588-9999,1599-9999)

 

국민은행 콜센터

 

  • 인터넷 분실 신고방법 : 인터넷뱅킹 가입고객에 한해 인터넷 신고가 가능합니다.
  • 주의사항

 

국민은행 콜센터

 

사고신고안내

 

국민은행 콜센터 번호

  • 고객상담전화 1644-9999, 1599-9999, 1588-9999

 

국민은행 콜센터

 

상담시간안내

  • 예금/대출/인터넷/스타뱅킹 상담 24시간
  • 사고신고/자동화기기 24시간
  • 전자금융사고예방 24시간
  • 챗봇/채팅상담 24시간
  • 어르신전용/수화상담 평일 오전9시~오후6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