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 모델계의 이끌리는 인물 '모델 박영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영선의 프로필

박영선은 1968년생으로 올해 52세이며, 경원대학교 의상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모델 출신 배우 1호로 한국 모델계를 이끌었습니다.

 

수상 경력

1993년 한국모델 베스트상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한국모델로서는 처음으로 쁘레따 뽀르테 무대에 참가하기도 했습니다. 이외에도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도 출연하였습니다.

 

교육 분야 활동

박영선은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모델연기예술전공 겸임교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작년에는 2018 전국고교 모델콘테스트 심사위원으로 참여했습니다.

 

지난 활동

전성기 시절 바쁜 활동으로 인해 지쳐 은퇴를 선언하고 미국으로 유학을 떠났으나, 이혼 후 한국으로 복귀하였습니다.

 

현재

박영선은 현재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하여 그리운 친구 박선희를 찾고 싶다는 간절함을 드러냈습니다. 박선희는 박영선과 국제복장학원에서 친해졌으며, 톱모델 시절 박영선에게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미모와 성형루머

박영선의 아름다운 미모로 인해 성형루머가 있지만, 성형전과 관련된 정보는 헛수고라고 합니다.

 

가족과 연애

박영선은 전남편과 이혼했으며, 현재 새로운 남편과 서로 만나 러브라인을 그리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이혼 후 아들의 양육에 대한 법정 소송과 3년간의 법적 분쟁을 거쳐 결국 아들의 양육권을 얻어내었습니다.

 

최근 활동

박영선은 SBS의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여 전남편과 이혼한 후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다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또한, MBN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 소개된 대학생 공영식과 미팅을 하며 전남편과 이혼한 이후 처음으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국 모델계의 이끌리는 인물 박영선의 프로필과 활동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또한, 그녀의 가족 사정과 최근 활동에 대해서도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도 박영선의 활동을 응원하며, 기대해 봅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