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음악편집 프로그램을 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바로 곰녹음기에 있는 자르개인데요. 예전에는 자르개라는 이름이었는데 최근에는 곰오디오 사운드 에디터라는 이름으로 불리우고있죠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음악편집 프로그램은 생각보다 별로 없어요. 그중에서도 인터페이스도 편리하고 사용하기 쉬운게 바로 오늘 소개해드리는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네요. 자그럼 오늘 안내해드리는 프로그램인 곰녹음기 다운로드 받고 설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곰녹음기 편집기능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편집기능이 포함이 되어져있는데요 소리파일의 원하는 부분만 편집이 가능하며 볼륨조절 및 잘래내기, 붙여넣기 등이 됩니다.

 

 

곰녹음기에 포함이 되어져있는 프로그램인데요. 따로 떨어져 나와도 좋을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암튼 설치를 위해서는 곰녹음기를 설치를 해야합니다. 공식 이스트소프트사의 홈페이지에서 곰녹음기 다운로드 받고 설치 할수가 있습니다.

 

 

곰녹음기 다운로드 바로 받아 보실 분들은 여기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바로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실겁니다.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설치 파일을 바로 내려받아주세요. 내려 받아주셨다면 이제 이렇게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실행을 해주세요. 실행을 하시고 나서 이제 다음 다음 버튼을 눌러주시면서 설치 하시면 됩니다.

 

 

곰녹음기 편집기를 실행을 하시려면 곰녹음기를 실행하세요. 그리고 아무거나 녹음하신후에 우측메뉴 펼쳐주시고 하단의 가위모양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바로 편집기가 실행이 되어지게 될거에요. 실행이 되면 이제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여러분들이 편집하고자 하시는 파일이 있다면 상단의 파일열기를 해서 파일을 열어주셔서 편집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곰녹음기 편집 프로그램인 곰녹음기 다운로드 받고 설치하고 실행하는법 안내를 해보았어요. 곰녹음기 설치 폴더에 가면 따로 실행파일이 있기도 하니 자주 쓴다면 바로가기 만들어두고 사용하시면 편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