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눈물나게 슬픈노래모음 BEST

@바다 2019. 10. 2. 01:13

 

요몇일 따듯해져서 날씨가 조금은 풀리는가 싶더니 다시 엄청 추워졋네요. 오늘은 눈물나게 슬픈노래모음을 소개를 해볼게요. 날씨가 추워지면 조금은 조용하거나 분위기있는 노래들이생각이 나기 마련이죠.

 

 

 

오늘 소개해보는 노래들은 정말 슬픈 음악들이에요. 슬픈일이 있으시거나, 가끔은 애절하고 가슴 아픈 노래들이 듣고 싶어질때가 있어요. 그래서 오늘 안내를 해보도록 할건데요. 한곡 한곡 정말 듣기 좋은 명곡들이 담겨있네요

 

 

 

주로 2000년대 이후 나온 노래들로 구성이 되어져있는데요. 요즘과 같은 겨울에 들어보시면 더욱더 듣기 좋은 노래들이네요. 저도 오늘은 조용히 차분하게 가슴 시린 노래들을 들어보고있는데 가슴을 마구 후벼파는듯하네요.

 

 

 

준비해본 눈물나게 슬픈노래모음은 두가지 모음으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들어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모음으로 들어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한곡 한곡 듣기보다는 이렇게 모음으로 들어보시는게 훨씬 좋으실겁니다.


 

안내해드리는 오늘의 추천곡!! 바로 들어보세요. 저도 지금 들어보고 있는데 첫곡부터 가슴 애절하게 만들어주는 노래가 흘러나오는군요. 바로 박효신씨의 눈의꽃이라는 노래인데 이노래는 나온지 10년도 더되었지만 지금 들어도 정말 명곡이죠!! 겨울과도 너무 잘어울리죠.

 

 


그리고 모음 하나더 준비를 해보았어요. 위에 준비해드린 모음과 선곡이 달라서 아래 노음도 추천해드립니다. 여러분들도 오늘은 시간이 되신다면 조용히 편안하게 준비해드린 음악 들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듣고있다보면 정말 눈물이 날것처럼 감정에 이입이 되어지기도 하는데요. 슬픈일들이 있으시다면 오늘 안내해보는 눈물나게 슬픈노래모음 들어보시면서 마음껏 눈물 흘려보시고 훌훌 털어버리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