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익종노래모음 연속으로 듣기

@바다 2019. 10. 11. 18:57

 

이제 정말 가을이 온것 같아요. 요몇일 가을비가 계속

 

내리더니 확실히 공기가 차가워졌는데요.

 

이럴떄일수록 감기조심하셔야 한다고 하네요.

 

환절기일수록 감기에걸리기가 아주 쉽죠

 

오늘의 추천곡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세요.

 

 

 

저도 지금 다시한번 들어보고 있는데요. 오늘의

 

추천곡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들어보시면

 

아주 좋을듯한데요. 모두 12곡이 수록이 되어져있는

 

유익종노래모음집으로 가져와보았어요.

 

이런 가을에 듣기 좋은곡들인데요

 

 

 

추억의 7080 포크송 하면 이분 그리고 해바라기를

 

뺴놓을수가 없는데요.

 

그시절이 그리워지시는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오늘 소개해보는 노래들은 12곡으로

 

한번 재생하시면 모두 자동으로 흘러나오는데요.

 

 

 

유익종노래모음에는 세상 가장 밝은곣에서 가장 빛나는 목소리로,

 

그저 바라볼수만 있어도, 추억의 안단테,

 

사라이의 눈동자등 대표 히트곡들이 모두

 

수록이 되어있어 정말 귀가 즐거우실거에요.

 

어서 감상을 해볼까요.

.

 

오늘의 추천곡 유익종노래모음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이른 아침이나, 저녁에 조용히 혼자 들어보시면

 

더욱더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감동을 주는 오늘의 노래 즐겁게 감상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