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080 신나는 노래모음 연속듣기

@바다 2019. 10. 15. 20:43

 

오늘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에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고 싶은 노래는

 

추억의롤라장에서 많이 들어보셨을 7080 신나는 노래모음들을

 

한번 준비해보았는데요.

 

 

 

그리운 젊은 시절이 생각나게 해주는 신나는 노래들이에요.

 

이때 당시에는 디스코 음악, 유로댄스 음악들이 상당히 유행을

 

했었습니다.

 

지금 들어도 정말 신이나는 음악들인데요.

 

이때당시 가장 유명한 그룹이 아마 모던토킹이지 않았나 싶네요.

 

 

 

모던토킹은 전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룹인데요.

 

역시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독일의 그룹이죠!!

 

1984년도에 데뷔를 하여 1987년까지 활동을 하였던 그룹인데

 

정말 많은 히트곡들 많이 발표를 하였어요.

  

 

 

발표한 음악들이 너무너무 흥겨운 노래들인데요.

 

오늘 준히해본 7080 신나는 노래모음의 앞부분 몇곡은

 

모던토킹의 히트곡들이 흘러나오네요.

 

추억의롤라장이 생각나게 하는 노래들!! 지금 바로 모두 한번

 

감상을 해보세요!!

 

 

위에 준비해본 영상을 통해

 

신나는 7080 신나는 노래모음을 감상을 해보실수가 있습니다.

 

오랜만에 들어보는 추억의롤라장 팝송들!

 

여러분들도 들어보시며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