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영상 플레이어를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고있는 동영상 플레이어인데요. 여러분들도 잘 아시는 다음카카오에서 만든 서비스이기도합니다. 오늘은 간편하게 다음팟플레이어 다운로드를 해볼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안낼를 해드리도록 할까하는데요. 여러분들도 안내에 따라서 무료로 다운로드 해보시고 프로그램 이용해보세요. 최근에 가장 핫한플레이어이기도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잘 모르시는분들도 많으신데 32비트용과 64비트용이 있어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을때는 무조건 32비트로만 받아지는데 오늘은 64비트도 받아볼수 있는 방법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먼저 이 프로그램은 강력한 재생기능을 가지고있습니다. 업데이트도 꾸준히 되어지고있어서 믿고 사용할만합니다.

 

다음팟플레이어 다운로드를 받아보려면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야하는데요.  검색창에서 팟플레이어라고 검색을 하셔서이동하셔도 되고 아래 URL을 주소줄에 붙여넣기 하셔서 이동을 해도됩니다.

최신링크

(서비스 종료로 인해 링크 수정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카페가 하나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이 카페를 이용해서 설치파일을 내려받아보실수가 있게 되어지는것이네요. 상단에 보시면 '카페에서 알립니다.'라고 되어져있을거에요. 이부분 눌러주세요.

 

 

그리고 나면 32비트랑 64비트 모두 있을거에요. 이중에서 자신이 원하고자 하는 파일을 받아주시면 됩니다. 컴퓨터가 64비트 운영체제라면 당연히 64비트용으로 설치 해야 더 좋습니다. 고화질, 고해상도 영상 재생시에 큰 효과가 나요.

 

 

설치 파일을 내려받으시고 이제 실행해서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되는데요. 설치 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그냥 안내에 따라서 진행을 해주시기만 하면 되는데요.

 

 

다음팟플레이어 다운로드하시고 설치 하실때 다음클리너랑 다음페이지가 같이 동반 설치가 되어지는 경우가있습니다. 이렇게 구성요소 부분에 보면 체크가 되어있었을건데요. 이부분 체크 해제를 해주시고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오늘의 포스팅 안내에 따라서 무료 동영상 플레이어 설치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