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신용카드를 하나 추천을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비교적 신용카드중에서는 타 카드들에 비해서 많이 사용이 되어지지는 않지만 엄청 혜택이 좋은 카드인데요.

 

 

 

기업은행이라는 이미지 때문에 그런지 개인고객이 그리 많지 않아서인지 고객 확보를 위해 참 많은 혜택을 주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있는 신용카드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최근에는 파격적인 혜택을 많이 주면서 많은 분들에게 많이 알려지고있는데요. 안내해보는 기업은행 참좋은친구 신용카드는 여러분야에서 많은 혜택을 얻을수 있어요. 기업은행 참좋은친구 신용카드는 연회비가 유니온페이는 2천원, 비자 마스터는 5천원이네요.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에 대해서 탑포인트를 제공을해주는데요. 기본적으로 0.2%를 주네요. 조건은 카드이용기간이며 전년도 카드 이용 실적이에요. 그에 따라서 최대 0.4%까지 적립을 할수가 있어요.  

 

 

그리고 바로 주유소에서 리터당 60원 할인을 받을수가 있는데요 특정 주유소가 아닌 전주유소에서 가능한 부분이에요. 그래서 이부분도 상당히 매리트가 있네요. 주유 많이 하시는분들 좋을듯합니다.

 

 

다음은 전국 영화관 및 인터넷 예매시 8천원 할인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연 6회에 한하며 1만원 이상 결제할때 할인이 되어지게 됩니다. 국내 대부분의 극장과 온라인 예매 사이트에서 가능하네요.

 

 

다음은 요식업인데요. 아웃뱃, 빕스, 블래스미스, 토다이, TGIF, 세븐스프링스등에서 20% 할인을 받을수가 있어요. 다만, 전월 이용실적이 150만원 이상이라면 월 2회 혜택을 받을수가 있네요.

 

 

다음은 전 가맹점에서 2~3개워 무이자 혜택이에요. 이서비스도 사실 상 정말 반가운 서비스에요. 2~3개월만 무이자로 해도 덜 부담스러운 경우가 많아요. 전 가맹점에서 혜택이 가능하다고 하니이부분도 좋네요.

 

 

다음은 쿠팡이나 티켓몬스터, 위메프등에서 주어지는 20% 할인 혜택이에요. 최근에는 소셜커머스 정말 많이 이용하게 되죠. 보다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을때 많이 이용하는데 20%나 되어서 큰 도움이 될듯하네요. 그리고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하나로마트에서도 5% 할인이 되어지게 됩니다.

 

 

다음은 놀이공원에 대한 부분인데요.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전국의 놀이공원에서 할인 혜택 또는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이용되어지는 수도권의 놀이공원들은 자유이용권이 50%나 할인이 되어지게 되네요.

 

 

다음은 수수료 면제 부분이에요. 여기에 보이시는것처럼 ATM기나CD기를 이용한 출금 및 타행이체 수수료가 면제에요. 그리고 전자금융 이체 수수료도 면제가 되네요. 오늘은 저렴한 연회비에 다양한 할인 혜택을 얻을수 있는 기업은행 참좋은친구 신용카드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았는데요 안내해드린 내용 참고가 되었길 바래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할게요.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