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S슈퍼마켓 휴무일 보는방법

@바다 2020. 1. 22. 18:54

 

최근에 GS마트에서 보면 세일하는게 참 많은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최근에 대형 마트나 슈퍼마켓의 경우에는 강제로 휴무일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지역마다 쉬는날이 다를수가 있어요. 오늘은 GS슈퍼마켓 휴무일을 조회해보는 방법 안내를 해볼건데요.

 

 

 

아무래도 정확하게 GS슈퍼마켓 휴무일을 조회를 해보시려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찾아보실수가 있는데요. 자 그럼 조회해보는 방법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자 그럼 이제 이렇게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검색을 하셔서 이동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영어로 검색을 하지 않고 그냥 ‘GS 슈퍼마켓’으로 검색을 하셔도 바로 나옵니다. 그리고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도 달아둘게요.

 

 

 

이렇게 여러분들도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상단에는 메뉴가 있을겁니다. 여기에서 매장/서비스 선택을 해주시면 하단에 나오는 매장찾기를 클릭을 해보시면 됩니다.

 

 

 

매장찾기를 선택을 해주시게 되었다면 이런식으로 매장을 검색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게요. 지역을 선택해보실수도 있고 하단에 검색창을 이용해서 검색하실수도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매장이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여기에도 보시면 GS슈퍼마켓 휴무일이 안내가 되어져있죠. 그리고 영업시간도 안내가 되어져있어요. 선택을 해주시면 상세한 내용이 나옵니다.

 

 

이런식으로 상세한 내용이 나오게 되어지는데 GS슈퍼마켓 휴무일이 안내가 되어져있죠. 그리고 여기에 나와있지는 않지만 하단에 해당 영업점의 전단지를 컴퓨터로 보실수도 있을겁니다. 아래 바로가기 링크도 이용을 해보세요.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