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덱스 고객센터 전번 및 이의제기 하는법
@바다 2020. 8. 27. 20:52
어서오세요. 현재는 해외 직구 엄청 많이 하죠. 그렇다 보게 되면 해외배송시 페덱스 선택을 하시는 경우도 많이 있으실 거예요. 비용이 비싼만큼 안전하게 배달이 되기도 하게 되는데 더러 문제가 생겨 나기도 하네요. 그렇다보니 이시간에는 페덱스 고객센터 정보 안내를 할게요.
페덱스 고객센터 전번 및 이의제기 하는법
때때로 문제가 생겨나기도 하게 되는데 그러한 경우라면 인터넷 페덱스 고객센터를 이용을 하셔서 질문을 하시거나 전화를 이용을 해서 질문을 할수가 있겠죠.
페덱스 공식홈페이지
또한 위에 보이는것과 같이 방문 하신 분들도 컴퓨터를 통해 질문을 하시려고 하시다고 하면 이런식으로 페덱스로 우선은 서치를 해주셔야 하네요.
Fedex에 문의
그럼 바로 이런 식으로 위에보이는것과 같이 정식 페덱스 사이트가 나오실텐데요. 나와있는 이중에서 위의 고객지원을 누르시고 아래쪽에 나오게 되어지는 Fede결국은에 질문을 클릭을 해 주세요.
온라인고객지원
이런 식으로 선택을 하셨으면 위에 보이는것과 같이 인터넷 도우미에게 질문을 하실수가 있답니다. 또한 직접 이메일들을 보내거나 전화를 할수도 있겠죠.
전화상담 받기
또한 방문자님 분들에게 바로 전화를 해서 해결하실수가 있으시도록 연락처도 정보 안내를 할텐데요. 위에보이는것과 같이 080-023-8000번으로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주중에는 아침 8시에서 저녁 8시까지 운영하네요.
기술지원
또한 기술지원이 필요한 경우도 있겠네요. 이런 경우 82-2-324-8555번으로 전화를 해주시게되면 된답니다. 또한 운영시간도 조금 다르기도해요. 이번 시간에는 페덱스 고객센터 연락처도 같이 포스팅을 하시고있답니다.
클라임 제기하기
또한 위에 보이는것과 같이 이메일들을 보내서 클레임 제기를 할수도 있겠죠. 분실이나 파손이 되어 지실수도 있기에 클레임 제기를 하시려고 하면 페덱스 고객센터 전화보다더는 양식에 맞추어 이메일로 보내시는게 더 좋을것 같은데요. 안내 참고해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