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서오세요 이번에도 방문자 분들에게 유용한내용을 설명 해 드리는 시간 가지도록 할겁니다 요번에 방문자 분들에게 소개를 해드려볼 정보는 실시간으로 배곧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보는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려볼 건데요.

 

배곧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다시보기

 

배곧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및 주차장정보

궁금한 분들은 이번에 설명해 드리는 배곧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보는 방법을 참고해서 실시간으로 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제가얼마전 기준으로 캡처를 해와바야 무의미 하기 때매 방문 하신 분들도 직접적으로 접속을 하셔서 봐야 하죠.

 

배곧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다시보기

 

메갑가스 영화관 선택

자그럼 실시간으로 보는 법으로 소개해볼건데요 이런 식으로 공홈으로 접속을 하여야하게 되는데요 검색사이트에서 메가박스로 검색을 해 주신 후에 하단에 나오게되는 영화관을 눌러보면 보다 더 쉬워요

 

배곧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다시보기

 

시흥배곧 선택

영화관을 클릭하시게 되었다고 한다면 영화관을 선택 하는 메뉴가 나오게 되어 지실 건데요이 메뉴에서 경기도 지역을 선택해 준 후에 시흥 배곧를 클릭을해주시게되면 되거든요

 

배곧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다시보기

 

메가박스 극장정보

시흥 배곧 클릭하시게 되어 졌다면 이제 이런식으로 시흥 배곧 메가박스에 대해 소개가 되어있을겁니다이 극장은 총 6개의 동시스크린과 1,230 보석 규모의 극장이기도 한데요. 또한 진드기 없이 쾌적한 전 좌석 가죽 시트라고 하네요.

 

배곧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다시보기

 

최근상영작 및 시간표

살짝만 더 스클로 바를 내려 보면 오늘 설명해볼 배곧 메가박스 상영시간표가 바로 나오게 되어 지실 겁니다 상영시간표 정보와 같이서 이 방법으로 남은좌석 내용들도 나오게 되요.

 

배곧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다시보기

 

주차장 잉요정보

이번엔 방문하신 분들에게 배곧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하고 있네요. 주차장 사용 도움되는 부분들도 소개해보도록 할건데요 엠플러스 빌딩 지하 주차장 1층과 2층의 주차를 해보실 수가 있기도 한데 영화 관람 고객이라면 3시간 꽁짜로 주차를 하실수가 있답니다 이때 7층 매표소에서 주차권을 수령해야 하죠 이번엔 방문하신 분들에게 배곧 메가박스에 대해 소개를 해드려 보았습니다 원하는 정보였길 바래 보면서 저는 이제 그만 물러 가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