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이크로닉스 AS 서비스 안내를 통해 제품 고장 시 필요한 정보와 절차를 소개합니다. 마이크로닉스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무상보증 기간, AS 받는 방법 및 택배 발송 방법, 서비스센터 위치 등의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추가 정보를 통해 서비스센터 방문 전에 확인해야 할 사항도 안내합니다.

 

마이크로닉스

 

마이크로닉스 AS 서비스 안내

마이크로닉스 AS 서비스는 제품 고장 시 필요한 모든 정보와 절차를 제공하여 소비자의 편의를 도모합니다.

1. 마이크로닉스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마이크로닉스 AS 서비스센터는 ☎1522-6399로 연락이 가능합니다.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제품에 관한 모든 문의사항을 해결해드립니다.

2. 마이크로닉스 AS 규정 및 무상보증 기간 마이크로닉스 제품의 무상보증 기간은 제품별로 다릅니다. 파워서플라이는 3년에서 6년, 그래픽카드는 3년, SSD는 3년에서 5년까지 보장됩니다. 무상 AS는 정상 사용 중 고장 발생 시에만 제공되며, 사용자 과실이나 개조 등의 경우 무상 A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무상 AS 기간은 제품 구매일 또는 시리얼 번호로 확인 가능합니다.

3. 마이크로닉스 AS 받는 방법 AS가 필요한 경우,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로 문의하십시오. AS 절차와 진행 방법을 안내받은 후, 용산 서비스센터를 직접 방문하거나 택배를 이용하여 제품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도 AS 및 제품 관련 문의가 가능합니다.

4. 마이크로닉스 택배 발송 방법 제품을 택배로 발송할 때에는 성명, 연락처, 주소를 박스 내에 함께 기재해야 합니다. 제품 구입일로부터 90일 이내의 고장 시에는 마이크로닉스 에서 왕복택배 비용을 부담하며, 이후에는 사용자가 택배 발송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로젠택배를 권장합니다.

5. 마이크로닉스 AS 서비스센터 위치 마이크로닉스 AS 서비스센터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20길 9 용산아이피아 대주피오레 1층 1012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귀하의 제품 문제를 신속히 해결해드립니다.

6. 추가 정보 서비스센터 방문 전에는 미리 전화하여 재고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이메일로의 문의도 가능합니다(service@micronics.co.kr).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마이크로닉스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522-6399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마이크로닉스

 

마이크로닉스 의 AS 프로세스는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진행되었으며, 고객의 만족도가 높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구분

내용

마이크로닉스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522-6399

마이크로닉스 AS 서비스센터 위치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20길 9 용산아이피아 대주피오레 1층 1012호

마이크로닉스 AS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마이크로닉스 AS 규정 및 무상보증

파워서플라이: 3년6년, 그래픽카드: 3년, SSD: 3년5년

마이크로닉스 AS 제품 교환 방법

용산 서비스센터 직접 방문, 택배 이용하여 제품 발송

마이크로닉스 택배 발송 방법

구입일로부터 90일 내 고장 시, 마이크로닉스에서 왕복택배 비용 부담

90일 초과 시, 사용자가 택배 발송 비용 부담

 

마이크로닉스 의 AS 서비스에 대한 논란과 고객 요구에 대한 합리적인 대응이 필요하며, AS 프로세스와 경험을 공유하며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