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북 생일 알림 설정하는법

@바다 2019. 12. 10. 19:10

 

오늘은 페이스북 설정 관련해서 안내를 해 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 텐데요 페이스북은 국내에서도 가장 많이 사용해 되어지고 있는 SNS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인스타그램 이용하시는 분들이 더 많아지는 것 같네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페북 생일 알림 설정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건데요.

 

 

 

저는 귀찮아서 최근에는 페이스북을 하고있지 않은데요. 하지만 스마트폰에 어플이 설치되어져 있다 보니 자꾸 페북 생일 알림이 오기도 하고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설정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살펴 보게되었는데요.

 

 

저처럼 이렇게 알람이 오는게 귀찮거나 번거로우신 분들은 오늘 안내를 해 드리는 내용을 참고하신다면 쉽게 설정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제가 오늘 진행을 하는 방법은 PC 기준으로 진행을 해볼 텐데 모바일에서도 별반 다르지 않으실 겁니다 먼저 우측 상단에 있는 펼침 버튼을 눌러주세요.

 

 

 

펼침 버튼을 눌러주시기 되었다면 이렇게 메뉴들이 나오게 되어 질텐데 여기에서 설정 버튼을 눌러 주시면 바로 페이스북 설정 관련 화면으로 이동을 하게 되실 겁니다.

 

 

 

이렇게 보면 페이스북에 설정화면들이 나오게 되어질 텐데요 여기에서 좌측에 있는 메뉴들을 살펴 보시게되면 알림이라고 되어져 있는 부분이 있을 겁니다 여기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메뉴 중에 생일과 관련되어진 메뉴들을 확인을 하실 수 있을 텐데이 부분을 통해서 페북 생일 알림 설정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항목마다 온오프 하는 버튼이 있죠.

 

 

이런 식으로 여러분들이 선택적으로 페북 생일 알림에 대해서 설정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아마도 저처럼 생일 알람이 자꾸 떠서 귀찮아서 찾으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 위에 안내해드린 내용으로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